2021,July 28,Wednesday

은행 대출 확대 시행

신년초 아시아은행(ACB)은행은 개인 및 중소기업에 7% 대출금리를 적용, 최대 4조억동에 이르는 대출창고를 활짝 열었다.
ACB은행은 그밖에도 “봄맞이행운대잔치”를 열어 기업대출, 경영자금, 내집마련자금등을 위한 연7.5%대출우대금리를 적용한다. ACB은행 부사장인 뜨띠엔팟(Từ Tiến Phát)씨는 대출우대금리는 총 6조억동에 한정 적용된다고 밝혔다. 이어 뜨띠엔팟씨는 은행이 설을 앞두고 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의 수요에 부응키 위해 한시적으로 대출상품을 판매하며, 이 기간 이후로는 대출금한도는 감축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연말연시 영세기업의 자금수요에 부응하기 위하여, OCB은행은 기업의 운송장비 구매대출, 추가유동자본대출, 고정자산투자와 같은 목적에 부응하는 대출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초소기업 기업대출로, OCB는 2016년2분기까지 대출책정금액을 25%까지 늘렸고, 연말경 11월에 대출잔금한도를 30%까지 높였다. 그로 인해 2017년초의 잔여 대출책정한도를 부동산프로젝트 지원대출금과 개인주택자금대출금으로 판매했다. 국가은행은 아직 일반은행의 대출책정한도를 발표하지 않은 상태지만, 지난 연말 각 은행의 한도가 고갈되어 증강할 여지가 있다. 1/12 바오더우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