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갑부가 되는 길

미국의 경제 및 금융전문 방송채널 CNBC는 다음의 9가지 직업군을 거액의 소득을 올려 갑부가 되는 길로 소개 했다.

① 주식거래

효과적인 주식투자는 백만장자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주식시장에서 성공하려면 두가지의 주요 요인이 있는데, 첫번째는 리스크를 감수해야 한다는 것이고 두번째는 목표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시장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학습하고 경험을 쌓기 위하여 시간이 다소 소요되지만, 그에 따른 수익성과가 따를 것이다.

 

 

user image

② 스마트폰앱 개발자

2014년 출시된 플래피버드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다. 플래피버드 개발자인 응인하동(Nguyễn Hà Đông)은 단 3일만에 게임제작을 끝냈다. 이 게임은 빠른 속도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의 인기차트에 올랐고 게임이 내려질 때까지 매일 5만달라의 소득을 얻게 해 주었다.

 

 

③ 서적 작가

소설쓰기가 진행중이라면 다음은, 자신의 재능을 인정하고 책을 출판해 줄 출판사를 찾아야 한다. 이 일이 쉽지는 않다. 그러나 책이 팔려나가기 시작하면, 수천만 달라를 벌게 되는 것은 시간 문제고 심지어 영화로 제작이 될 수도 있다. 그 예로 해리포터 시리즈 작가 로엔졸링을 들 수 있다. 그녀는 무명의 소설가에서 해리포터시리즈 하나로 엄청난 부와 명예를 얻었다.

 

 

④ 사업가

월급쟁이가 부자가 되기는 쉽지않다. 빌게이츠나 워런버핏과 같은 세계의 갑부들은 경영인이다. 작은 사업으로도 시작할 수 있다. 처음부터 큰 회사의 회장으로 군림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반드시 좋아하는 일로부터 시작해야 하며 돈을 따라서 시작해서는 안된다.

 

 

⑤ 멀티 수익가

단지 하나의 수익원에 의존하지 말라. 한 연구에 따르면 3가지 이상의 수익원이 있다면, 갑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예를 들면, 부동산매매, 주식투자, 개인사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수익원을 유지하는 것이다.

 

 

⑥ 유튜브 동영상 제작

자격증도 필요없고, 장소와 도구의 구애도 받지 않으며, 필요한 것이라고는 스마트폰뿐이다. 팬층이 구성되면 스폰을 받을 수도 있다. PewDiePie는비디오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5천만명의 팔로어가 있고, 2016년에만 1,500백만 달러 수익을 올렸다.

 

 

⑦ 투자은행직원

금융분야는 일이 고단한 보잘 것 없는 직업군으로 여겨질 수도 있다. 심지어 매주 80~120시간을 일하기도 한다. 그러나 금전적으로는 몇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포브스지에 따르면, 인턴쉽의 경우에도 9,400달러의 급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사장의 위치에 오르면, 백만장자의 꿈은 실현될 것이다.

 

 

⑧ 성형외과의사

포브스지에 따르면, 미국의 성형외과 의사는 연평균 3억6천만달라를 번다고 한다. 물론 이 직업이 당장갑부로 만들어 주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수입을 적립할 경우, 10년 후 은행잔고에는 거액이 쌓일 것이다.

 

 

⑨ 소프트웨어 개발자

이 직업은 업계에서 가장 높은 임금수준 즉, 1년 1억7천만달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업무적 압박감이 적고 항상 매우 좋은 조건하에 일한다. 1/28 Vn익스프레스(CNBC발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