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ember 4,Friday

Parkson 백화점, 9번째 백화점 오픈

호찌민시 2군 지역 ‘팍슨 칸타빌’

말레지아계 팍슨 백화점 그룹이 최근 호찌민시 2군에 Parkson Cantavil을 오픈했다. 베트남에서 9번째, 호찌민에서 6번째로 문을 연 팍슨 칸타빌은 호찌민시 2군 칸타빌 안푸 지역에 위치하며17,815 m2 의 면적에 지하 1층 지상 5층으로 되어 있다.

현재 지하에는 빅C가 입점해 있으며, 1층에는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가, 2층과 3층에는 여성복과 남성복, 4층과 5층에는 아동복 코너 및 식당가, 볼링장,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하이랜드 커피, 롯데씨네마 등 다양한 브랜드도 이곳에 입점해 있다.

이와 관련, 팍슨 측은 “본점은2군은 물론 인근 호찌민 동부 일대(9군, 빈탄군, 투득군) 130여만명의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조만간 껀터시와 칸 호아 시에도 연속하여 백화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2/22 바오더우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