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30,Friday

호치민 한인 소년소녀 합창단 제 9 회 정기 연주회

일시: 2017년 3월 4일 (토요일) 오후 4시 00분 장소: 호치민시 오페라 하우스

항상 호치민 한인 소년 소녀 합창단에 진심 어린 관심과 후원을 보내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리고, 다시 제 9회 정기 연주회를 맞아 이렇게 초청의 글을 올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호치민 한인 소년 소녀 합창단은 2009년에 창단되어 지금까지 꾸준한 노력과 주위의 많은 관심과 도움으로 이곳 호치민시의 대표적인 한인 유소년 문화단체 중 하나로 평가되어지고 있습니다.
매 년 , 의미 있는 주제를 정하여 도전적인 프로그램과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한 정기연주회는 이제 단지 한인 사회의 한 문화행사를 넘어서 많은 베트남 분들과 외국인들이 자녀들을 동반하여 찾는 문화 콘텐츠가 되고 있으며 , 최근에는 여러 현지 클래식 음악회와 대규모 기금 마련 음악회에 특별 초빙되어 다양한 언어의 노래들을 연주하면서 그 실력과 진가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프랑스 연주자들이 함꼐하며 오페라 극장에서 올려진 오페라 “ 카르멘” 공연, UNICEF , LORETO 등의 자선단체 기금 마련 음악회, 심장병 환우 돕기 기금마련 행사 등에서 특별 연주를 하면서 지역사회의 발전에 아이들이 동참하고, 개천절 행사, 민주평화 통일 위원회, 코참, 한인회 둥의 주요 행사에도 초청되어 한인 사회에서의 활동에도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2017년은 베트남과 한국이 수교를 맺은지 2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우리 합창단에서 노래하고 있는 대부분의 아이들은 십여년에 가깝게 베트남에서 살아오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베트남은 어른이 되어 찾은 타국으로서 의미와는 많이 다른 더 큰 의미의 나라임에 틀림 없습니다. 그래서 이 번 정기연주회에서는 그런 아이들의 시선에서 베트남에서의 생활과 미래를 그려보고 싶습니다
부디 귀한 시간을 내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고, 우리의 미래가 될 아이들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