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8,Monday

2014년 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12345

존경하는 호찌민 한인동포 여러분


희망찬 2014년 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4 년 甲午年에는 가내 두루 평안하시고 만사형통 하시길 기원합니다.
어느 덧 제가 11대 호찌민 한인회장을 퇴임하고 제12대 호찌민 한인회장에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제12대 호찌민 한인회장에 재 취임하면서 기쁨보다는 우리 한인회와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어느 때 보다도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게 됩니다. 금번 저에게 이러한 중책을 맡겨 주신 호찌민한인동포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한인회의 발전을 위하여 임기동안 혼신을 다하여 진정한 봉사단체로 거듭나고, 안정된 한인회가 정착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애하는 호찌민 한인동포 여러분!

서로 다른 의견이나 이념으로 인한 대립과 갈등은 우리 사회의 분열을 만들고 앞으로의 발전을 가로막는 장애가 됩니다. 과거의 잘잘못을 문제삼기보다 서로 용서하고 포용하는 가운데 새로운 변화가 있습니다. 이제 우리 호찌민 한인동포들도 새해를 맞이하여 호치민 한인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올 한해 매우 힘겹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한인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그리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호찌민 한인동포 여러분과 한인기업체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경의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호찌민한인회는 더욱 성숙 된 한인사회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동포 여러분과 함께하는 한인회가 되어 호찌민 한인동포들에게 든든한 한인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에 우리 호찌민 한인동포들도 한인회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 그리고 변함없는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밝아오는 2014년 甲午年이 희망차고 우리 한인동포들이 함께 사랑과 베품을 나눌수 있는 뜻깊은 한해가 되기를 바라며, 한인동포 여러분 가정에 안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12월
호찌민한인회장 이 충 근 배상

PDF 보기

13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