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4,Thursday

VINALINES, 화물운송 및 보관창고 분야 선두 예약

정부 수상은 2016-2020기간 비나라인스 (VINALINES)경영계획과 투자발전계획에 대해 승인했다. 계획에 따르면, 비나라인스의 총체적 경영강화와 경제구조개편을 통한 효율적 경영, 기업자원의 합리적 사용을 통하여 기업관리능력을 향상시키고, 재정 기술 시장효율성을 극대화하게 된다. 또한 전문적 기업관리 및 경영관리능력을 가진 기업리더쉽을 세우고, 관리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과정의 개발에 착수한다.
비나라인스는 5년(2016-2020) 경영목표를 세우고, 주요사업분야 개발관리 및 투자계획을 실현하게 된다. 곧 해상운송과 항만서비스 및 항구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이고 국가자본의 유지관리, 부실재무 축소, 경제구조개편을 위한 협조, 관리 및 재정능력 향상, 경쟁력 및 영업활동 강화한다. 비나라인스는 현재 북부, 중부, 남부 주요 경제항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가운송교통의 혈맥과도 같은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항만시스템의 효율적 기능개발 및 발전사업에 집중하게 될 것이다. 회사는 내륙항만 관리 및 투자에 집중하며 지역 내 물류 허브로서의 경쟁력과 잠재력을 가진 국제항을 개발하는데 전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또한 항만시스템과 상품 분배 시스템을 갖춘 물류인프라를 완성하고, 북부와 남부를 잇는 육상운송 즉 도로 및 철도, 해상로 체계를 통하여 세계 각국으로 물류서비스를 확장 할 계획이다. 세계를 연결하는 최상의 Door to door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 세계를 연결하는 화물운송 및 보관창고 기업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3/1 투자신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