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4,Thursday

모터 사이클의 최강자, 그들만의 리그

베트남에서의 오토바이란 우리가 갖고 있는 오토바이의 일방적인 인식과는 차이가 많다.

한국에서 오토바이는 주로 여가용 이거나 아예 직업용 이거나 둘 중에 하나 이지만,
이곳에서는 그저 이동 수단일 뿐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이동을 위해 필요한개인 교통수단이자 동시에 개인 재산목록 1호 이기도 하다.

그래서 베트남 거리에서 보이는 거의 모든 오토바이가 100 ~ 150CC 안팍의 실용적인 모델로 이루어져 있다.

그러다 보니 별로 갖고 싶다거나, 타고 싶어 보이는 멋진 바이클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뒤져봤다. 이곳에도 멋진 오토바이가 과연 있는가?

남성들의 로망인 대형 오토바이, 오늘은 잠시 이국 생활의 낯섦을 접어두고 오토바이 천국에서도흔하게 보기 힘든 진골에 속하는 대형 오토바이를 찾아서 잠시 눈팅이라도 즐겨 보도록 하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