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ugust 5,Thursday

15살 소년, 공항 웹사이트 해킹 성공

2016년 학업을 그만둔 H군은 웹사이트의 취약점을 찾아내고 자신의 해킹실력을 과시하기 위해서 공항 웹사이트를 해킹했다고 설명했다.

동나이성 공안당국은 네트워크보안국과의 협조를 통해 PHH의 공항웹사이트 해킹에 관한 진상파악에 들어갔다. PHH군은 동나이 짱범현 출신이다. 15세 소년 PHH는 여러 공항 웹사이트를 해킹해 들어온 두명 중 한명으로, 동나이성 Đ.T.H 중학교에 다니다 2016년 학업을 그만둔 상태다. 경찰 조사에서 H는 자신이 X-Group의 GLA Team 일원이며 웹사이트의 취약점을 찾아내고 자신의 해킹실력을 과시하기 위해서 공항 웹사이트를 해킹했다고 설명했으며, 진입후 웹사이트내 자료를 유출하거나 훼손하지는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네트워크 보안국은 PHH외에 3월 8일~10일 사이 공항 웹사이트를 해킹한 호치민 떤빈군의 L.C.K.D를 추가로 밝혀 냈으며, 이들이 해킹한 대상은 떤선녓, 다낭, 푸궉, 락자, 뛰화 공항의 웹사이트다.
3/12 pl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