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패션 거리 윙 짜이- Đường Nguyễn Trãi

 호치민시의 윙짜이는 5군 쩌렁시장 인근 홍방(Hồng Bàng) 거리에서 갈라져 1군 푸동 6거리(Ngã 6 Phù Đổng)까지 약 6키로에 이르는 도로다. 호치민 시의 오래된 도로 중 하나로 옛 이름은(Trên)이다. 5군 사이공대학, 호치민 사범대학 등의 대학 가를 지나 홍방거리에 닿는 지점에는 싸고 예쁜 옷들과 구두, 액세서리 등의 패션잡화를 파는 상점들이 매우 많다. 또한, 윙반끄 도로를 지나서, 젠플라자 주변에도 패션의류 상점들이 즐비해 있다. 자신의 스타일을 바꿔보고 싶을 때 추천할 만한 상점들을 찾아가 보자.


 쇼핑거리? 윙짜이 거리!

패셔니스타 DJ씨는 윙짜이 거리를 자주 찾는다. 170의 키에 44사이즈를 입는 DJ씨는 이 거리에서 쇼핑을 즐기는 미혼의 한국 여성이다. 베트남 생활 4년 차다.
한국에서의 쇼핑 생활이 얼마나 즐겁고 행복하고 편안한 것이었는지 한국을 떠나 살아보니 알 것 같았다. 옷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퀄리티와 디자인이 아니던가? 빈컴이나 크레센트몰의 의류매장에서 본 옷들은 고퀄리티에 디자인면에서도 소장가치가 있어 보이는 아이템들이 많다.
하지만 가격이 불합리할뿐더러 1년 내내 더운 이곳에서는 자주 갈아입을 수 있고 빨래와 손질이 간편한 것도 중요하다.

호치민의 유명 쇼핑몰의 옷은 베트남 물가와는 상관없이 만만치 않은 가격이다. 베트남 생활 초기에는 유명 쇼핑몰에서 쇼핑하다가 스타일과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아 한국의 인터넷 쇼핑몰을 전전했다. 운 좋게 득템한 날은 눈을 질끈 감고해외배송을 받았다. 윙짜이 쇼핑에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갖가지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세련된 스타일의 옷들을 진열해 놓은 크고 작은 로컬 상점은 지나가는 이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사이즈도 충분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안성맞춤이다. 윙짜이 거리를 알게 된 후로는 조금 더 저렴하고 쉽게 옷을 구매하기가 가능해졌다.

user image

                                                                      

윙짜이 거리의인기 브랜드샵

 

  • Lookbook
    사이공의 패션리더들에게 룩북은 오래된 패션친구과도 같다. 새로운 패션 트랜드를 주도하여 고객층의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데님의류, 니트류는 패션의 변화에 상관없는 인기 품목이다.
    Address:  Lầu 2, 80 Nguyễn Trãi
  • Nosbyn
    Nosbyn은 베트남 패션리더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다. 몸에 잘 맞게 재단된 디자인이나, 파스텔톤의 옷감을 이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피스룩이나 우아하고 단아한 스타일의 옷이 많다.
    점프수트나, 데님류, 어깨가 드러난 의류등 유행상품 구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브랜드다.
    Address: 57 Nguyễn Trãi
  • Tu by Catu
    여성의 어깨를 강조한 사랑스러운 원피스를 생각에 두고 있다면 뚜 바이 까뚜로 가면 된다. 흰색, 핑크, 파랑 색을 주로 사용한 디자인이 눈에 띤다.
    베이직 티셔츠나, đầm Flappy박스원피스, 나시류 등의 캐쥬얼 의류도 구입이 가능하다.
    Address: 47 Nguyễn Trãi
  • Ren By Tee
    Ren By Tee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디자인의 브랜드다. 단아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개를 이용해 여성의 아름다운 선을 살리는 의류가 많다.
    Address: 124 Nguyễn Trãi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 거리에는 저렴하면서도 세련된 의류, 각종 신발, 남녀 속옷, 액세서리, 가방, 모자, 브랜드 의류 그야말로 패션을 완성하기에 필요한 것은 다 있다.쇼핑을 하다가 ABC 빵집에 들러 간식거리를 사거나 쉬어갈 수도 있다. 맛있는 퍼집이나 로컬 음식점도 많아 쇼핑 중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DJ씨는 기분에 따라 날씨의 변화에 따라 주변 환경에 따라 새로운 옷, 신발, 바지 혹은 드레스가 필요하다!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이나 클럽을 갈 때 필요한 의상과 하이힐이 필요할 때도 있다. 편안한 복장에 로퍼를 신고 싶을 때도 있다. 그럴때 윙짜이 거리를 찾는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X-70 / G.I.A.O

윙짜이 쇼핑에 익숙해 질 무렵, DJ씨가 발견하게 된 핫 스토어 X-70과 G.I.A.O! 이 두 곳은 같은 주인이 운영하고 있는 스토어로 비슷한 제품들을 발견할 수 있고 가장 즐겨 찾는 곳 중 하나이다. 또한 매장 점원들 또한 적극적으로 신상을 제안해 준다. 그리고 이 두 가게의 무엇보다 흥미로운 점은 본인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켜준다는 점이다.
퀄리티에서 가격까지 드레스 한벌에 20만동~50만동 선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http://x70.com.v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X-70 / G.I.A.O Addres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Q.1                                                                                            Q.3

139c Nguyễn Trãi, P Bến Thành                                           476 CMT8, P11
23 Nguyễn Trãi, P Bến Thành                                               357 Hai Bà Trưng, P 8 / 189 Hai Bà Trưng, P 6
194 Nguyễn Văn Thủ, P Đakao                                                136 CMT8, P 10
45 Nguyễn Trãi, P Bến Thành

 

  • Hồng Thạnh

Hồng thạnh매장은 호치민에서 가장 정평이 나 있는 신발매장으로 여러곳에 체인점을 두고 있으며 가죽 퀄리티 또한 좋기로 소문이 나 있다. DJ씨는 신발이 필요할 때마다 자주 애용한다. 상품의 디자인 및 가격 퀄리티 모두 만족스럽기 때문이다.
패션 신발의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으로 1992년에 설립되었고 다양한 제품은 모든 연령의 남성과 여성을 위한 드레스 슈즈,신발 갈라, 샌들 등 트렌디 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http://www.giayhongthanh.com.

Address: 56 Cao Thắng, P 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