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5월 9일 SNT 어학원 설명회 성공리에 개최

대치동에 본원을 두고 있는 SNT 어학원의 이지영 원장은 올해 3월 말부터 홍콩, 상해, 북경, 광저우에서 진행했던 설명회에 이어 호치민 크리스탈 팰리스 호텔에서 설명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30명의 학부모님들과 함께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지영 원장과 함께 호치민에 거주하는 학생들을 위해 특례입학 전형과 특기자 전형의 차이점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했다. 특히 교민 학생들이 관심이 많은 대학들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했다. 실제 SNT에서 학생들이 대학을 어떤 전형, 스펙으로 세계 유명 대학들에 합격했는지에 대한 자세하고 흥미로운 사례들도 소개했다.

이지영 원장은 직접 SAT에 나오는 Reading Passage에 대한 실용적인 분석방식을 직접 영어로 설명하고 학부모님들과 문제를 풀었다. 현재 미국에 있는 보스턴 대학교의 입학 사정관으로 근무하는 Jayden Kim 부원장도 함께 참석하셔서 학부모님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에 대한 명확하고 분석적인 해답을 주었다.

문의 070-4849-2145 / 02-508-0582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