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8,Wednesday

다국적기업 ET Solar, 태양광 발전설비 투자

 

다국적기업 ET Solar, 남부 Cần Thơ 지역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투자 할 것으로 기대

다국적그룹인 ET Solar는 수요일 메콩 델타 (Mekong Delta) 시 당국과 태양에너지 공급에 대한 사업기회를 모색하는 실무회의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ET Solar의 동남아시아 수석책임자인 Liming Wang씨는 ET Solar는 베트남의 Bình Thuận 및 Cản Thơ 지역 같은 잠재력이 큰 지역에서 200MW 가까운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구축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시립과학기술부의 Trần Ngọc Nguyên 국장은 Cản Thơ의 경우 생물학, 자동화, 신소재 및 에너지 분야에 대한 투자가 요구되는데, 특히 2020년까지 더 나아가 2030년까지 외딴 지역에도 전력공급을 늘릴 계획이라 말했다. 또한, 외국기업의 토지사용료를 절감하고, 우선투자 목록에 있는 프로젝트의 토지에 대해 토지세 면제를 제의했다. 투자회사는 운영 초기 4년 동안 법인세를 면제받을 수 있으며, 다음 9년 동안은 5%, 16년 이후에는 20%의 세금을 면제받게 된다.

첨단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외국회사는 첨단기술 분야의 연구개발센터로부터 부가가치세 면제, 우선 대출, 장비 및 인력에 대한 혜택을 받는다.

6/15 Vietnam New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