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3,Tuesday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사이버 한국외대 온라인 강의 ​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베트남어와 인도네시아어를 온라인으로 강의하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에서 2017-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는 약 4억 명의 인구를 가진 베트남·인도네시아의 언어와 지역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학부이다. 아세안을 선도하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지역의 언어 집중 교육을 바탕으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역사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하여 해당 지역 전문가를 양성한다.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는 21세기 국제사회에 적응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국내외적으로 인정받는 유능한 전문인이 되기 위해서는 전공 지역의 외국어 구사 능력을 바탕으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해야 한다.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는 이 지역의 외국어와 전공 실무를 바탕으로 졸업 후 바로 사회에 투입되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