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PasGo, 저녁식사 할인 및 테이블 예약 가능한 앱 개발

외식을 하려면 여러 질문들이 나올 것이다 : 어디에서 언제 무엇을 먹을 것인가? 그리고 할인은 어떤가? 여기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 PasGo는 “많은 사람들이 가본 식당이나 온라인으로 바우처와 할인되는데를 찾는 데 시간을 허비하여 불편하다”고 말한다.

많은 양의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은 양날의 검이 될 수 있지만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결정하는 것은 어려워 온라인으로 쿠폰을 구입하더라도 따로 테이블을 예약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PasGo가 개발한 앱을 사용하면 지도를 사용하여 가장 가까운 식당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메뉴의 내용을 보거나 할인되는 데를 찾고 테이블을 선택하는 등 시간을 소비할 필요 없이 버튼을 한번 클릭함으로써 본인에게 맞는 최고의 레스토랑을 고를 수 있다. 이 앱은 가격, 장소, 품질면에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식당을 찾기 위한 옵션을 필터링하게 한다. 한 번에 수백 명을 수용하거나, 개별 룸, 로맨틱한 위치의 테이블을 음식점에서 찾을 수 있다.

PasGo는 여러 음식점은 무료로 광고를 하고 피크시간 외에도 고객을 유치하게 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요리를 선보이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고 말한다. 그리고 이것은 음식점이 쿠폰을 만드는 대신 실제상황을 기반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최고의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라고 한다.

user image

지난 3년 동안 PasGo는 하노이와 호치민시의 700개 음식점의 정보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7/3 Vnexpres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