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베트남 철도, 승객 유치 위해 항공사급 서비스 제공

베트남 철도는 최근 몇 년간 줄어드는 승객 때문에 저가 항공사를 비난하고 있다. 결과적으론, 이 회사는 철도위의 비행기로 탈바꿈하여 잃어버린 고객을 되찾기로 했다. 철도회사는 Aviation Academy와 협력하여 승무원을 교육하기로 했으며, 승객에게 항공사가 제공하는 것과 비슷한 음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Vu Anh Minh 회장은 말했다.

또한, 연말까지 6대의 새로운 최고급 열차를 준비할 계획이다. 국가의 주요 철도 허브 중 하나인 하노이역도 새로운 VIP 라운지로 개조하여 승차를 기다리는 승객을 위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인터넷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는 승객을 위해 50% 할인 및 무료 VND 10,000 티켓 제공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고급 식당칸을 추가 도입하였으며 주요 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7/7 VNExpres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