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수십억 달러를 투자받는 베트남의 태양광 발전

베트남 총리가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장려하기 위한 체계에 관한 Decision No.11 / 2017 / QD-TTg에 서명했다.
많은 태양광 투자자들이 베트남에서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Thanh Thanh Cong Corporation (TTC)은 베트남에 20개의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 및 운영하기 위해 약 10억 달러를 쓸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TTC 외에도 주로 중부 지역에 위치한 20MW에서 300MW의 용량을 가진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시작한 국내외 투자자는 30명이 넘는다. Thien Tan Investment and Construction JSC 는 현재 Quang Ngai 및 Ninh Thuan의 중부지방에 2개의 태양광 발전소를 개발 중이다. DooSung Vina Company Ltd. (한국 기업)도 중부지방 빈투안 (Binh Thuan)성에 30MW 규모의 태양광 발전소에 6600만 달러를 투자했다.

다수의 한국, 프랑스, 인도 투자자가 Thua Thien-Hue, Ha Tinh 및 Hau Giang 지역에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건설하기 위한 투자를 등록했다. 또한 독일 및 태국 투자자들은 Quang Tri 및 Binh Dinh 지역에 대한 투자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다.
EVN은 또한 Ninh Thuan 인민위원회에 이 지역의 400 ha 규모의 200MW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에 투자할 것을 제안했으며 총 투자 금액은 8조 VND (3억 5190 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 제안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2018년에 건설을 시작하고 2019년에 가동될 예정이다.

최근에 위원회는 SHS Holdings Singapore의 자회사 인 Sinenergy Holdings Ltd.와 지정된 지역의 Phuoc Huu 지방의 하이테크 농업과 결합된 300MW, 832 ha 규모의 태양광 발전소 개발에 관한 양해 각서에 서명했다. 이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약 7조 9200억 VND (3억 4840만 달러)이며, 2019년 7월에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user image

Hau Giang성의 투자기획 부서에 따르면 JinkoSolar는 이 지방의 Hoa Gian 및 Phuc Hiep에서 태양광 발전 계획을 개발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35MW의 설계 용량, 40ha 면적의 상업용 전기 생산 및 50년 리스 계약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1조 1,680억 VND (약 5250만 달러)이다.

7/18 베트남 인베스트먼트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