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당 중앙위원회, 산업무역차관 위원회에서 파직

당 중앙위원회는 어제 Thị Kim Thoa 산업무역차관을 해고하고 그녀가 Điện Quang Lamp Joint Stock Company의 대표로 재직했을 때 행한 각종 위반을 이유로 당 대표자로서 그녀의 역할을 파직하기로 결정했다.

이 결정은 당 중앙위원회 검찰위원회의 제안에 따라 Nguyễn Phú Trọng 사무총장이 의장을 맡은 중앙위원회 사무국 회의에서 채택되었다. 위원회는 Thoa에 대해 “심각한 위반”에 대한 경고를 발표하고 그녀의 모든 직위를 박탈 할 것을 제안했다.
그녀는 비즈니스 동맹에 관한 규정과 절차를 위반하고 은행이 면제한 VN 127억(미화 298,000 달러) 상당의 대출이자를 잘못 처리했다고 비난 받고 있다. 또한 호치민시의 No 12 Tôn Đản Street에서 투자를 위해 다른 회사와 계약을 체결할 당시 토지 관리에 관한 주 정부의 규정을 침해 한 것으로 추정된다. 허용 수준보다 많은 주식을 매입했다고 주장되며 그녀의 주식 이전 또한 회사의 규정을 위반했다.

8/9 베트남 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