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베트남 수험생 10명 ‘한국 프로그래밍 대회’ 결승전에 참가

8월15일에 삼성 베트남 모바일 연구개발 센터(SVMC)는 베트남에서 개최된 국제프로그래밍 대회 Samsung Collegiate Programming Cup 2017의 첫 2 라운드 후 성적이 가장 높은 수험생 21 명에게 상을 수여하였다. 이 가운데 가장 뛰어난 수험생 10 명은 2017년8월17일 한국에 개최될 결승전에 참가하게 되고 전체 비용은 삼성이 지원한다.
결승전에서 한국, 인도, 베트남의 수험생150 명이 4시간동안 고급 알고리즘 및 데이타 구조와 관련된 4 가지의 문제 해결을 두고 서로 대결할 예정이다.

수상식에서 SVMC 허창완 사장은 SCPC 2017는 전문적인 국제대회일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이 기술에 대한 사랑, 의지와 능력을 실컷 나타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최근 몇 년간 삼성 베트남은 대학생 대상으로 정보통신 기술 특히 알고리즘과 프로그래밍에 관한 대회를 많이 주최했다. 대회를 통해 베트남 대학생들은 알고리즘과 프로그래밍 접근을 통해 쌓은 지식과 이이디어로 논리적인 사고를 형성하고 실천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있다.

8/15 아이씨티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