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베트남에서 가장 긴 해상교량 개통

9월2일 Đình Vũ 반도와 하이퐁 시 Cát Hải현을 잇는 Tân Vũ-Lạch Huyện 도로 프로젝트의 일부인 5,44km 길이의 Tân Vũ 교량의 개통식이 열렸다. 개통식에서 Nguyễn Xuân Phúc 총리는 Tân Vũ 교량은 북부지방과 하이퐁 시의 도로체계를 연결하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공사라고 언급했다. Nguyễn Xuân Phúc 총리는 공사를 시공하는 과정에 발생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공사를 완공하기 위해 노력한 투자자와 건축회사 등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교통부는 하이퐁 시와 협동하여 전 구간의 빠른 도로 개통과 하노이-하이퐁 고속도로 연결을 위한 나머지 항목의 전개 촉진의 책임을 담당하고 있다.

15,63 km 길이의 Tân Vũ- Lạch Huyện 도로 프로젝트의 기점은 하노이-하이퐁 고속도로에 속한 Tân Vũ 교차로이고 종점은 Lạch Huyện항구이다. 그 가운데 교량 구간은 길이 5,44km, 너비가 16m로 4차선이 있으며 추후 6차선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이는 베트남과 동남아에서 가장 긴 해상교량이다.

9/2 브이엔스페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