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푸꾸옥 섬 여행

푸꾸옥(Phú Quốc)섬은 남서부의 끼엔장(Kiên Giang)성에 속한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이다. 락자(Rạch Giá)에서 120km 떨어져 있으며, 총면적 593.05km2에 길이는 50km에 이른다. 푸꾸옥(Phú Quốc)이란 지명은 부유한 지역이라는 뜻에서 유래한다. 푸꾸옥 섬은 베트남의 유명 관광지들 중의 하나로 푸꾸옥 감옥, Cội Nguồn박물관, 후추농장, Nhà thùng(늑맘을 생산한 곳), 진주생산지 등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바다 밑 산호속에서 니모를 만나고, 사파리에서 곰과 하이 파이브를 한 뒤, 돌고래 쇼로 아이들과 하나되며, 싱싱한 해산물로 배를 불리고, 김장용 늑맘과 마누라 진주 목걸이를 사서 돌아오는 행복 가득 우리 가족 맞춤 여행.
여행 종합 선물 세트 푸꾸옥을 기억하자.

An Thới 군도
안터이 군도는 서남쪽으로 15개의 섬을 포함하는데 그 가운데 Hòn Dân, Hòn Dừa, Hòn Rọi, Hòn Thơm 등이 큰 섬들이다. 이곳의 바다는 아주 맑고 깊으며 깊이가 30미터나 되는 곳도 있어 물고기 낚시, 오징어 낚시, 수영, 스쿠버 다이빙 등의 활동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 아름다운 풍경은 세트상품 같은 것이니 눈은 즐거움을 체험으로 재미를 얻어보자.
위치: 푸꾸억 섬의 남쪽

함닌 어촌마을(Làng chài Hàm Ninh)
함닌 어촌마을은 때 묻지 않은 순박한 옛 생활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가장 오래된 마을이다. 이곳 주민들은 대나무를 이어 만든 벽에 짚으로 엮은 지붕을 얹은 수상가옥에 살고 있으며 바닷속에서 진주를 캐고, 그물로 해삼이나 게, 해산물을 채취해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엽서의 한 장면 같은 그곳이 궁금한 분이라면 누구든 주인공이 되어 사진 한 장에 원시 어촌의 정취를 담아 보내 보자.
위치: 함닌마을은 즈엉동도시에서 동북쪽으로 20km 떨어져있다.

user image


푸꾸옥 Vinpearl Land 놀이공원
푸꾸옥 Vinpearl Land 놀이공원은 170.000m2규모로 워터파크, 수족관, 야외 놀이 공원, 영화관, 음식 및 쇼핑 거리, 매일 예술 공연 무대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레저 항목들이 많다. 그 외에 1152명 규모의 돌고래 공연장 및 2337 명 규모의 음악분수 공연장은 국제적 문화행사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규모를 자랑한다.
아이들과 함께 라면 더더욱 즐거운 놀이거리 들을 유심히 챙겨보자. 돌고래의 기기묘묘한 재주 관람으로 온가족이 즐거울 수 있다.
Vinpeal Safari동물원
500ha 면적의 Vinpeal Safari는 130개 종류의 희귀동물 2200 마리가 있으며 베트남의 가장 큰 오픈 동물원이다. 오픈 우리에서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구역과 베트남에 최초로 관광객이 전용차를 타고 밖에 있는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사파리 동물원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차창을 사이에 두고 곰 발바닥과 하이 파이브를 해보는 흥미로운 경험을 해볼 수도 있다.

스쿠버 다이빙 및 산호 구경 (Lặn biển ngắm san hô)

바다 생태계를 소유한 푸꾸억 섬 남쪽에 있는 안터이 군도 및 북쪽에 있는 Móng Tay 섬, Đồi Mồi 섬과 Thầy Bói섬은 바다세계 특히 17개 종류의 산호초들을 관람하는 데에 이상적인 곳이다. 푸꾸억에 있는 호텔과 리조트들은 스쿠버 다이빙과 산호구경 코스를 35만-50만 동/명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신비로운 바닷속 산호구경으로 잠시 시간을 잊게 될 것이다.


최고의 스팟을 찾아라!

푸꾸욱섬 최고의 리조트 5선

 

01/ 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

JW메리어트 푸끄욱 에메랄드 베이는 유명한 Bill Bensley건축사에 의해 설계된 독특하고 호화로운 스타일의 5성급 호텔이다. JW호텔은 푸꾸옥 최고의 5성호텔들 중 하나로 244개의 객실이 황홀한 바다 전경을 선사한다.

주소 Bai Khem, An Thoi Town ,Phu Quoc
전화 297 377 9999

02/ Salinda Phu Quoc Island Resort & Spa

살린다(Salinda)푸꾸옥 리조트 & 빌라는 아름다운 바닷가에 인접해 있어 평온한 분위기가 압권이다.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건축물이 동양의 문화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121개의 객실과 빌라는 유명한 공예가들에 의해 디자인 되어,공간이 매우 친근하고 동남아시아 스타일로 편안하게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주소 Cua Lap Hamlet, Duong To Commune, Phu Quoc , Kien Giang Province
전화 0297 399 0011

03/ La Veranda Resort Phu Quoc
La Veranda리조트 푸꾸옥은 언덕, 숲, 해변의 아름다운 풍광으로 둘러 싸여 있다. 특별히 수영하기 좋은 바닷가가 인상적이다. 프랑스 스타일로 건설된 객실 70개의 방에서 일상의 긴장과 피로를 녹여보자.

주소 Tran Hung Dao Street, Duong Dong Beach, Phu Quoc
전화 0297 3982 988

04/ Vinpearl Phu Quoc Villas
해안가에 위치해 있는 빈펼 푸꾸옥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낭만적인 해변 10개 중의 하나에 위치해 있다. 자연의 품에 안긴 듯한 공간 연출이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5성 호텔 이라는 데 이변이 없다.
주소 Bãi Dài, Phú Quốc, Kien Giang
전화 0297 3550 550

05/ Fusion Resort Phu Quoc
푸꾸옥섬 북쪽에 속한 Fusion Resort는 20헥타르의 공간에 바다를 내다볼 수 있는 97개의 객실과 빌라가 준비되어 있다. 동남아시아 스타일로 건축 되었고 개인 수영장이 있어 외부의 방해없이 조용히 쉬기에 최적의 장소다. 개인, 애인,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를 계획 중이라면 이곳을 눈여겨보자.

주소 Hamlet 4, Vũng Bầu Beach, Cửa Cạn, Phú Quốc
전화 0297 3690 000

TIP! 푸꾸옥섬에 가는 방법

  • 비행기로 가는 경우: 약 50분소요
  • 버스로 가는 경우: 락자(Rạch Giá)까지 도착 후
    여객선으로 푸꾸옥(Phú Quốc) 으로 이동
    여객선 일 2회 (08시 13시) 운항 요금 330.000(VND/인)
  • 침대 버스 승차권은 예매
    Phuong Trang버스. Tel: 08 3833 3468
    Kumho Samco버스 Tel: 0907 941 43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