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2017 ABRSM 고득점자 음악 콘서트 BIS에서 개최

제7회 ABRSM High Scores’ Concerts가 2017년 9월 9일 토요일 BIS HCMC에서 개최됐다. 이 콘서트는 6월 실용 음악 연주회에서 고득점을 받은 학생들을 위한 공개 무대로 꾸며졌다. 호치민 거주 참가자 Top 35명의 학생들이 초청 되었고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더블 베이스 등의 다양한 악기를 통해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150석을 가득 채운 관람객들이 학생들의 음악적 기량을 감상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ABRSM은 국제적으로 공인된 음악 자격시험을 주관하고, 1,000여 종의 악보와 교재를 출판하며, 교/강사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비영리 재단이다. 서양음악의 전문적인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건반악기, 관현악, 타악기, 성악, 이론/작곡, 뮤지션쉽, 재즈, 앙상블, 합창, 교수법, 지휘에 대한 단계별 평가 시험을 실시 한다. 매년 65만여 명이 참가하며 전문시험관 700여명이 90여 국가를 방문하여 1:1 오디션 형식의 실기시험을 진행한다. 모든 참가자는 향상을 위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서를 받고 합격자들은 국제적으로 공인된 증서를 (Certificate) 취득하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