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호이안 고대도시 여행

 

꽝남성에 속한 호이안은 “호이안 고대 도시(Phố cổ Hội An)”라고 부르며 관광도시로 유명하다. Travel + Leisure관광웹사이트의 통계에 따르면 호이안 고대도시는 2017년 전세계 가장 재미있는 관광도시 15개 중의 7위에 랭킹 되었다.  전통적인 생활방식, 관습, 신앙, 종교, 축제, 자연경관, 특산물 등이잘 보존 되어 있다. 호이안에 도착하면 làng mộc Kim Bồng목수마을, làng gốm Thanh Hà도자기마을, làng đúc đồng Phước Kiều 등의 전통 마을에서 호이안 전통문화 제험을 할 수 있다.  폭껜(Phúc Kiến)사원, Chùa Cầu(쭈아꾸우), miếu Quan Công, Chùa Ông(옹사원) 및 nhà thờ tộc Trần 등의 유적지에서는 전통 건축 양식을 볼 수 있다. Cao lầu, mì Quảng, bánh xèo, bánh vạc 등의 유명 음식들 또한 많은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

 쭈아꾸우, 일본다리(Chùa Cầu)
쭈아 까우는 호이안의 상징이자 호이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관광명소다. 다리는 16세기말(1593년)호이안에 거주하던 일본인에 의해 건설되어 일본다리라고 불리게 된다. 다리 위에는 지붕이 있고 Huyền Thiên Đại Đế신을 (후엔티엔다이데- 帝玄天) 모시고 있다. 건축물은 베트남, 중국, 일본, 서양의 영향을 받아 여러 나라의 건축 양식이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user image

Thanh Hà 도자기마을(Làng Gốm Thanh Hà)
탄하(Thanh Hà)도자기마을은 호이안시에서 서쪽으로 3km 떨어져있다.16~17세기부터 건설된 탄하마을은 베트남 중부지역에서 도자기를 만드는 곳으로 유명한 곳 중의 하나이다. 탄하마을의 도자기는 탄화(Thanh Hóa)성에서 유래되었고 탄화(Thanh Hóa)성의 도자기를 만들은 기술을 도입하여 지금의 도자기마을로 발전해 왔다. 탄하마을의 주요한 상품들은 chén, bát, chum, vại, bình hoa, chậu cảnh, hình thù các con giống 등이다. 방문 관광객은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완성된 상품을 살 수도 있다.

문화 – 역사 박물관(Bảo tàng Lịch sử – Văn hóa)
1989년에 건설된 박물관에는 도자기, 철, 구리로 된 212가지 유물과 자료가 전시되어 있다. 사휜(Sa Huynh)문화시기부터 짬파문화시기까지 호이안 고대도시의 발전단계를 반영하고 있다.

딴기(Tấn Ký)옛날집(Nhà Cổ Tấn Ký)
딴기 옛날집은 200년 전에 지어진 것으로 호이안의 특징적인 건축양식을 잘 나타낸 옛날 집이다. 집 앞은 상가, 뒤는 강변을 통해 상품의 출입이 원활하게 설계되어 있다. 전통 자재를 사용하고 훌륭한 목수의 손으로 지어져 따뜻하고 자유로우면서 정교한 느낌이 든다. 1990년2월17일에 딴기 옛날집은 국가문화-역사유적으로 지정되었다.

꾸라어짬(Cù Lao Chàm)섬
꾸아다이(cửa đại)해변에서 15km 떨어져있다. 꾸라어짬(Cù Lao Chàm)섬은 8개의 크고 작은 섬 Hòn Lao, Hòn Dài, Hòn Mồ, Hòn Khô Mẹ, Hòn Khô Con, Hòn Lá, Hòn Tai, Hòn Ông으로 구성 되어 있다. 작은 섬무리들이 특별한 인상을 남기며 관광객을 맞이한다. 꾸아다이(Cửa Đại)해변에서 꾸라어짬(Cù Lao Chàm)섬까지는 카누로 15분 걸린다.

 


01/ Victoria Hoi An Beach Resort & Spa

빅토리아 호이안 비치 리조트 & 스파는 다양한 건축양식으로 건설 된 109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편리한 위치, 현대적인 공간, 고급스러운 서비스들이 이곳의 장점이다. 관광지와의 가까운 접근성이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이다.
주소: Cửa Đại Beach, Hội An Town, Quảng Nam
연락처: 0235 3927 040

02/ Hotel Royal Hoi An MGallery Collection

호이안 여행시 편리한 숙소를 찾고있다면 호텔로얄 호이안 M갤러리는 좋은 선택이다. Công Nữ Ngọc Hoa(응우엔 왕조 시대) 및 Sotaro Akira(일본 사업자)의 낭만적인 이야기가 묻어있는 이 호텔의 건축양식은 일본과 동양의 건축양식이 묘하게 결합 되어있다. 잊을 수 없는 추억속에 호텔로얄 호이안 M갤러리가 함께할 것이다.
주소: 39 Đào Duy Từ, Cẩm Phô
연락처: 0235 3950 777

03/ The Nam Hai Resort

Hà My해변에 있는 The Nam Hải리조트는총 면적이 35헥타르에 이른다. 총 999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센타,사우나,스파,골프장,실외 수영장 등의 다양한 시설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바다를 즐길 수 있으며 호이안 중심지로의 이동이 편리해 관광객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다.
주소: Block Ha My Dong B, Điện Bàn, Quảng Nam
연락처: 0235 3940 000

04/ Sunrise Premium Resort Hoi An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은 Cửa Đại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이 리조트는 집과 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222개의 객실 및 빌라가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트니스센터, 스파, 실외 수영장 등이 있다.
주소: Âu Cơ, biển Cửa Đại, Cửa Đại, Hội An
연락처: 0235 3937 777

05/ Anantara Hoi An Resort

투폰(Thu Bồn)강가의 인상적인 풍경을 간직한 아난타라 호이안 리조트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최고의 숙박을 제공한다. 아난타라 호이안 리조트는 프랑스, 네덜란드, 중국, 일본등 다양한 나라의 건축 양식을 유합해 호이안도시의 다양한 문화를 표현하고 있다.
주소: 1 Phạm Hồng Thái, Cẩm Châu, Hội An, Quảng Nam
연락처: 0235 3914 555

TIP! 호이안에 가는 방법

호이안은 다낭(Da Nang)시에서 30 km 떨어져있다.
– 비행기: 호치민 → 다낭국제공항까지 약 1시15분 소요
– 기차: 기차로 약 20시간 소요
– 버스: 버스로 약 22시간 소요
침대 버스 승차권은 아래 버스회사에서 예매가능
Mai Linh 택시 전화: 028 39292929
Phuong Trang버스 전화: 028 3833 3468
– 다낭시 → 호이안은 버스나 택시로 이용가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