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제14회 코참 자선의 밤 행사 개최 안내

올해도 2017년 코참 자선의 밤(KOCHAM CHARITY NIGHT)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한다.

• 일시 : 2017.11.17 (금) 18:00
• 장소 : NIKKO HOTEL(235 Nguyễn Văn Cừ, Quận 1 / 028 3925 7777)

2004년부터 시작한 코참 자선의 밤 행사는 어려운 가운데서도 십시일반으로 보내 주신 후원금으로 절망과 실의에 빠져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했다. 이에 각 성 장애인 연합회, 불우 난치병, 심장병 환자, 한국노인회, 백내장 환자 수술비(500명), 다문화가정(총영사관 주관) 그리고 기타 자선 행사(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집 짓기, 장학금 등)에 코참의 이름으로 전달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코참 자선의 밤은 우리 한인기업인들이 함께 만들어 왔으며, 여러분의 따스한 손길을 통해 우리 주변의 모든 이웃이 행복할 수 있는 통로가 되어 왔다. 지금껏 코참자선의 밤과 오랫동안 함께 동행해주고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으로 응원해주신 후원사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고마움을 전한다. ‘코참자선의 밤’은 앞으로도 더욱 도약하고 발전하여 성숙한 봉사의 징검다리로써 베트남 사회에서 우리기업의 CSR이 가야할 길을 안내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user image

<2017년 코참 자선의 밤> 행사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코참회원사 및 진출기업 여러분들의 보다 적극적인 동참을 다시금 부탁드린다.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어렵다는이야기를 듣고 있으며, 실제 상황이 매우 힘든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2017년 코참 자선의 밤> 행사를 통해 우리보다 더 어려운 베트남의 불우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의 불씨를 나누어 줌으로써, 수교25주년을 맞는 즈음에 한국과 베트남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가고자한다.

이번 자선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귀사 및 귀하의 적극적인 후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