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ugust 5,Thursday

베트남 포브스(Forbes), ‘교육의 미래’ 회담 주최

과학-기술(STEM), 예술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및 미래의 전망 있는 분야에 대해

기업 지도자, 교육자, 정책 입안자 및 교육관련자 350명의 초청객이 최초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교육의 미래’란 주제로 열린 이번 회담에는 교육분야에 최고 전문가, 연설자, 투자자들의 참석이 있었다.

Forbes Vietnam Talks의 이번 행사는 ‘교육의 미래’, ‘영어 교수-학습 혁명화’, ‘전면 교육 해법’, ‘지속 교육 체계 형성’이라는 4개 회담 및 1개 토론회(‘STEM 혹은 자유교육’란 주제)가 초청 연설자의 주최 하에 진행됐다. 과학-기술(STEM), 예술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및 미래의 전망 있는 분야들을 개괄하는 것으로 Forbes Vietnam Talks 행사에서 연설자들이 교육-투자의 최신 추세를 소개했다. 최초 개최임에도 불구하고 Forbes Vietnam Talks 행사는 여론의 큰 관심을 받았다. 4.0시대에의 교육을 정의하고 최신의 교육 내용-형태 업데이트를 해준 이번 행사를 통해 초청객은 베트남을 비롯한 세계 교육 미래의 기회와 도전에 어느정도 접근하게 됐다.

경영계, 기업지도자를 위한 포브스 베트남판은 문화신문(Báo Văn Hóa)이 2013년 6월 24일에 처음으로 매달 발행했다. 포브스 아시아, 포브스 유럽을 비롯한 포브스 잡지는 전세계 500만 독자가 있으며 세계 최고의 영업행사-회의 주최자이다.

10/21 새로운베트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