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2017년 할로윈 축제가 열린다.

10월의 마지막 날, 한국에서는 이용의 <잊혀진 계절>이 온 종일 미디어를 휩쓸지만, 베트남에서는 할로윈 축제가 열린다. 할로윈 축제는 원래 고대 컬트족( 스코틀랜드 및 잉글랜드 거주민) 의 축제인 삼하인( Samhain)에서 비롯된 것으로 한해의 마지막날 기괴한 복장을 하고 죽음의 신에게 제를 올리는 날이다.
켈트 족은 일년이 열달인 자신들만의 달력을 사용하였는데 이 축제가 미국으로 건너가면서 그날을 그대로 10월 마지막 날로 사용하며 10월 31일이 할로윈 축제일로 정해졌고 할로윈의 상징인 잭 오 랜턴 (Jack O Lantern) 의 분장 역시 원래는 순무를 사용했는데 미국으로 넘어가며 아무 밭에서나 잘 자라는 호박을 쓰게 된 것이 지금까지 유래하고 있다. 본지는 이번에는 호찌민 시에서 할로윈 축제를 성대하게 준비하는 곳을 찾아봤다.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오랜만에 아들들과 가족의 여흥을 즐기고 싶으신 분 기억해두었다가 한번 찾아가 한국에서는 만나기 힘든 이국의 축제를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것도 이국 생활의 기쁨 중에 하나가 될 수 있다.

01. Happy Castle AEON Mall Celadon
꽁하 근처의 에이온 몰에서도 할로윈 축제가 열린다. 기간도 20일 이상을 잡고 여러가지 행사를 많이 준비한다.
시일: 10/10 – 10/31
특징: fun Castle, 흥미로운 할로윈 선물을 준비한다. 할로윈 마스크, 할로윈 필로우 등 그리고 유명제품 50% 할인행사도 곁들인다.

02. 그레센트몰
“ Halloween Elf ”라는 이름으로 에니매이션 스타일의 할로윈 축제를 준비한다.
시일: 10월 22일 ~ 11월 1일
특징: 어둠의 공주라는 분장을 하고 고스트 할로윈이라는 3D 찰영장에서 사진을 찍는다. 가족 동반 파티가 31일 밤 7시 30분 부터 열린다. 크레센토 몰에 입장하는 어린이 1000명을 선착순으로 선물을 나눠준다. 할로윈 모자. 샤워젤 유아용,등.

03. Halloween Night at Continental
시내 한 폭판의 콘티넨탈 호텔도 할로윈을 매년 빠지지 않고 기념한다.
일시: 10월 30일 18:30 ~ 20:30 in Hotel Garden:
요금: 650,000 VND/ adult, 450,000 VND/child for
할로윈 뷔페.
특징: 모든 손님이 무료로 할로윈 복장을 대여할 수 있다.

user image

04. 외국인 거리 Bui Vien 에서 열리는 할로윈 거리 축제
원래 월남 당시 사이공에서 할로윈 축제가 처음 시작된 곳이다, 요즘은 주말에 차없는 거리로 지정되어 더욱 유명해진 거리다. 이곳에 가면 좀더 자연스러운 할로윈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거리 한복판에서 살아있는 할로윈 좀비도 만나고 자신만의 할로윈 가면을 만들어 쓸 수도 있다.  진정한 자유를 만나시라.

05. 차없는 광장, 웬훼(Nguyễn Huệ)에서의 할로윈
사이공의 젊은 이들을 만나고 싶다면 웬훼 광장이 좋다. 유령 축제라는 이름으로 거리를 장식한다. 호박 가면, 좀비 등 매우 인상적인 장식 들을 만날 수 있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많은 것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06. Le Thi Rieng Park
레티링 공원의 마스코트인 하얀 토끼 공주님은 할로윈날 정신 없이 바쁠 예정이다. 공원에서 다양한 할로윈 축제를 준비한 하얀 토끼 공주가 그대를 기다리고 있다.
일시: 17: 30 `→ 22:00, 31 / 10

07.  담생 공원 할로윈
호찌민에서 가장 큰 유원지 중에 하나인 담생 문화 공원에서도 할로윈을 준비했다.
시일: 08 → 21, 28- 29-30-31 /10.
특징 그린에 쌓인 공원인 만큼 다양한 축제가 자연 속에서 펼쳐진다. 가족 동반이나 커플 에게 좋은 추억을 심어 줄 것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