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June 22,Friday

2018년 호치민시 부동산 시장 예보

시장규모 확산,부동산 거품 발생 불가

호치민시 부동산협회(HOREA)는 2017년 하반기 2개월, 설날 및 2018년 호치민시 부동산 시장 예보를 발표했다. 예보에 따르면 부동산 시장은 회복-성장 과정을 계속하고 있으나 2016년에 비해 여전히 침체 상태에 있다.

Lê Hoàng Châu HOREA 회장은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도시 저-중소득층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쪽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호치민시는 농업 용지의 1/3을 공업, 서비스, 스마트 도시 용지로 사용 목적 전환을 고려하고 있다. 이것은 중-장기 부동산 시장 발전 방향의 확실할 근거마련으로 여겨진다. HOREA의 예보는 호치민시의 부동산 시장 규모가 도시의 행정 범위를 넘어 호치민시 인접 지역으로 확산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2017년 하반기 2개월과 2018년 기업간 합작 경영은 필수적이며 매매-인수-합병 활동은 이전보다 더 활발해질 것으로 예보된다. 외국투자자본금 및 외화 수입원은 지속적으로 부동산경제에 중요한 투자 공급원이다. HOREA는 “현재 부동산 시장은 기업들의 지속적인 구조 재조정과 혁신이 요구되고 기업 문화-정신을 확립하며 고객과 사회를 위한 책임 있는 마인드가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한편, ‘부동산 거품 현상 발생 여부’ 질문에 Lê Hoàng Châu회장은 정부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간섭 및 조정, 기업의 재조정 노력, 투자자의 높은 시장 이해도로 인해 거품현상 발생은 불가하다고 밝혔다.

11/3 plo.v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