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September 25,Tuesday

(주)시우E&T, Bach Viet 대학에 재고관리 솔루션 기증

지난 11월 23일 (주)시우E&T(대표 강무성)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EasyPanme(매입/매출/재고관리 솔루션)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베트남 Bach Viet 대학 부총장과 대외협력센터장의 초청으로 이루어졌으며, 회계학과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주)시우E&T는 2004년 부산에 설립된 소프트웨어 전문 중소기업으로 베트남에 현지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진출을 위해 회계 전문 지식이 없는 사람도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재고관리 프로그램을 베트남어로 개발하고, 베트남어 홈페이지에서 샘플 솔루션을 다운받아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KOTRA의 글로벌 CSR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시우E&T는 베트남 맞춤형 재고관리 솔루션 ‘EasyPanme’를 Bach Viet 대학 회계학과에 기증했고,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훈련도 실시했다. 기증된 솔루션은 학과에 설치되어 교육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학생들이 졸업 후 취/창업 시 한국식 시스템 활용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