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제1회 베트남 부동산 포럼 개막

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장단점을 공유하고 발전 전략에 대한 기대 언급

11월15일 오전 하노이에서 제1회 연례 부동산 포럼이 건설부, 베트남부동산협회(Vietnam National Real Estate Association)의 주최로 열렸다.
이번 부동산 포럼에서는 저가 상업용 주택- 공영 주택 개발, 낡은 아파트 개조, 친환경 건축물과 휴양부동산 부문 개발 등이 투자자와 고객의 큰 관심을 끌고 있지만 진행과정에서 부딪히는 여러 난관에 대한 토론이 주요내용을 이루었고 부동산 시장을 위한 발전 전략의 기여도 언급됐다.
건설, 경제, 세금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 및 관련부처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포럼은 부동산 시장의 장단점을 공유하며 시장에 영향을 미칠 요소를 예보하고 그에 따른 정부 기관의 시장 성장 방안 검토와 제출이 기대된다. 특히 베트남부동산협회는 시장의 많은 정보를 모집하여 투자자에게 올바른 투자 경향을 제공하는 역할에 기대가 모아졌다.

11/15 브이티브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