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pril 14,Wednesday

호찌민한국NGO협의회 신년하례회


호찌민한국NGO협의회 신년하례회가 지난 2014년 1월 10일 다이아몬드프라자 13층 예가에서 개최되었다.

당일 오재학 총영사, 전종규 민주평통 베트남협의회장, 정금자 노인회장 등을 비롯하여 호찌민시 엔지오 단체 대표11인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조명철 신임 NGO협의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NGO는 비정부기구의 순수 민간 시민단체로써 전 세계 재난, 전쟁 지역을 찾아 종교와 국가, 이념 등을 뛰어넘어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특히, 작년 한 해 많은 분의 도움으로 베트남에서 의료, 교육, 생활개선 등을 위한 사업을 수행할 수 있어 감사드리고, 올해에도 더욱 분발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활동할 것을 약속 드린다. NGO는 남녀노소 인종국가를 초월해 누구에나 열려있다. 빈민구호 활동이나 남을 돕고 싶은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연락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주 호찌민 대한민국 오재학 총영사는 축사에서 “모든 봉사활동은 나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을 아끼고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우리의 수입 속에 다른 사람의 몫이 들어있다는 것을 늘 기억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했다.

이밖에도 당일 행사는 전종규 민주평통 베트남 협의회장의 이어지는 축사와 임성호 한국선의복지재단 지부장의 섹소폰 축하공연 있었으며, 당일 특별히 조명철 신임 협의회장은 지난 해 협의회장을 역임한 김남균 효나라운동본부 지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문의:091 380 433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