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January 17,Wednesday

호찌민시-껀저-붕따우 고속선 곧 운행 예정

일인당 20만동으로 시민들의 발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12월6일 호찌민 교통청은 호찌민시-껀저-붕따우 노선의 고속선 운행을 위한 조사, 기술 테스트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GreenlinesDP 회사의 투자로 진행된 이 프로젝트는12월23일 정식 운행될 계획이다.

고속선 내부는 대형에어컨 4대, 대형 TV, 카메라, 와이파이, 화재경보장치, 구명조끼 등 여러가지 시설이 갖춰진다. 고속선에 설치된 8개의 카메라는 회사의 운행관리시스템과 연결되어 날씨와 수위를 미리 통보하는 기능을 담당한다.

호찌민시-껀저-붕따우 노선은 1군 Bạch Đằng항구 정류장에서 출발해 껀저 Thạnh An정류장을 지나 붕따우 Hồ Mây 정류장에 도착한다. 매일 호찌민-껀저 노선에 4회, 껀저-붕따우 노선에 8회 운행할 예정이다. 고속선은 50인승, 96인승과 136인승 3가지 종류가 운행에 들어갈 것이다. 표가격은 일인당20만 동이다. 껀저 주민, 껀저와 호찌민 사이를 자주 다니는 고객에게는 50% 할인이 되며 장애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고속선은 호찌민시-껀저-붕따우 노선으로 운행되는 첫 고속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12/06 탄니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