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December 14,Friday

다낭 공항, 서비스 질 최고위

떤선녁공항 평점 가장 낮아

베트남항공국은 2017년4월부터 9월까지 승객 6000명을 대상으로 ‘베트남 국제공항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노이바이, 떤선녓, 다낭 3 개의 공항에서 진행된 이 조사는 출발구역, 체크인구역, 출입심사구역, 출입국경찰구역, 대기실구역, 도착구역 및 대중교통7개 부문에 대한 25개의 평가 항목을 포함한다. 항공들은 5점(아주 좋다), 4점(좋다), 3점(보통), 2점(안 좋다), 1점(아주 안 좋다) 등급으로 평가되었다. 평가 결과 평균 4,24 점으로 다낭공항의 서비스질이 최고위를 차지했으며 그 다음으로는 노이바이공항 4,11점, 떤선녓공항 4,01점 순이었다.
3개 공항 중 서비스 질에 대한 순위가 가장 낮았던 떤선녓공항은 평균 점수가 1분기 대비 조금 증가해 긍정적 변화를 보였다.

12/7 탄니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