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2017 베트남 심장병 어린이를 위한 모금 프로젝트 – Heart It! 나누는 사랑! 큰기쁨!

학생들의 적극적 참여로 이루어진 이웃사랑 실천의 감동적인 이야기

베트남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마련을 위해 기획된 “heart it”프로젝트는 2016년부터 학생들의 자발적인 기획과 참여로 이루어져 올해로 2회를 맞고 있습니다. 모금을 통해 모아진 돈은 롱안 세계로병원으로 보내 지게 되고, 심장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쓰여지게 됩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한국의 멋이 담긴 달력을 디자인하여 나누고, 거리모금을 통해 수술비가 마련됩니다. 달력제작비는 EIS(G12) 안태형 학생의 장학금으로 충당되었고, 달력 이미지 디자인과 제작은 EIS (G8) 강지민 학생의 수고로 이루어졌습니다. 그 외 EIS(G11) 배우진, EIS(G10)이시형, EIS(G8) 서은지 학생이 기획과 거리모금에 참여하여 뜻 깊고 의미 있는 일에 적극 동참해 주었습니다.

1차 모금(12월 1일~20일)은 쇼핑몰과 거리에서 진행되었고 2차모금(12월20)은 ‘한식 부페 드마리스’ 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의 모금함 디자인은 빨간 복주머니 입니다. 새해 아침 한복에 대롱대롱 매달린 복주머니의 정겨움에 복을 나누는 한국의 정서를 담았습니다.
복주머니에 마음을 모아준 사람들에게도 복이 가기를 바라는 마음이 더해진 의미 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정성으로 모아진 기금이 베트남 어린이들의 새 생명 살리기에 작은 보탬이 되고 모아진 복이 그들에게 전달되길 바라는 소망들이 담겨있습니다. 빨간색으로 콩닥이는 심장과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을 표현했습니다
효율적인 모금활동을 위해 매 달마다 희망, 행복, 친구, 웃음, 시작, 사랑, 배움, 동행, 믿음, 나눔, 꿈, 기쁨이라는 단어를 한글과 베트남어를 사용해서 달력을 제작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금에 참여해 함께 만드는 사랑나누기에 동참해 주었습니다. 베트남에서 공부하는 많은 한국친구들이 감사와 나눔을 통해 더불어 행복한 베트남에서의 삶을 가꾸어 가길 바랍니다.
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정성을 모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EIS(G8) 강지민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