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September 26,Wednesday

롱안 세계로 병원, 심장병 어린이 돕기 후원금 마련 “Heart It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마무리

베트남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마련을 위해 학생들의 자발적 기획과 참여로 이루어진 “heart it” 프로젝트가 올해로 2회를 맞이했다. 1차 (12월 1일~20일)와 2차(12월20)에 걸쳐 거리 모금, 개인 및 기업후원 -홍춘희님, 김선휘님,코이카 봉승권님, 윈윈여행사, 사랑의 교회, Phu Quoc Seafood, 대궐떡방, 태일잉크비나, JC비나, 풍인4, 드마리스 1.2.3호점(모금함 설치), 익명(4인)-을 통해 많은 정성들이 모아졌고, 총 40,845,000VND이 EIS학생들을 통해 2018년 1월 5일 ‘롱안세계로병원’으로 전달 됐다.
(1차-20,764,000VND 12/25 송금, 2차-20,081,000VND 1/5 전달) 이 금액으로 심장병 어린이 2명의 수술이 가능해졌다. 준비 및 진행하는 과정의 부족한 부분과 실수들 또한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의미있는 활동이었다.

후원자와 학생들의 소감과 마무리 인사

| 드마리스 1호점 전세환 과장  좋은 취지를 가지고 어른들도 못하는 일에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준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기쁜 마음으로 모금활동에 동참했습니다. 손님들이 모금함을 보고 관심과 마음을 보태주어 감사했습니다.

| 코이카 호찌민 사무소 봉승권 과장   청소년 시기에 활동 계획을 준비하여 실행에 옮기는 것이 쉽지 않았을텐데 먼저 연락을 주어 고맙습니다. 저는 개인적인 보탬으로 학생들의 노력과 용기를 취하하였습니다.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 우리 학생들 응원하고 격려합니다.

| Phu Quoc Seafood 대표  학생들의 좋은 일 실천에 박수를 보냅니다.우리 아들 동준이에게 사랑과 나눔에 대해 잘 설명해 줄수 있었어요. 진정한 교육의 현장을 보여준 형과 누나들에게 동준이도 박수를 보냅니다.

안태형 (EIS 12)  “배움과 교육이란 바로 마음이 있는 곳에 있는 법이다.” 마음을 따른 배움의 실천을 통해 더불어 누리는 기쁨과 참된 용기를 얻게되었습니다. 후원한 친구의 성공적인 수술소식과 함께 보내온 사진은 개인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순간을 위한 위로와 채찍이 되리라 믿습니다. ‘나눔’ 은 너와 나 모두를 위해 가치있고 소중한 일 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학생들에게 봉사의 참의미를 깨닫게 해주신 많은 후원자분 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배우진 (EIS 11) 처음에 기부활동을 할 때 낯선 사람들에게 말을 걸고 내용을 설명하는게 굉장히 서툴고 부끄러웠습니다. 많은분들이 저희의 부족함에도 이야기에 공감해주시고 후원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개인적으로 경청과 공감에 대한 교훈도 알게한 의미있는 활동이었습니다.

이시형 (EIS 10) 부족하고 서툰 학생들도 용기를 가지고 힘을 모아 무슨일이든 시작을 한다면, 세상은 희망적이고 감사한 일이 많은 곳 이란 걸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미소와 귀한 말씀들로 격려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

서은지 (EIS 8)  심장병 어린이를 위해 과연 학생이 무슨일을 할수 있을까? 복주머니 모금함을 만들고 거리로 나가 진심을 전했습니다. 베트남사람들도 한국사람들도 사랑 나눔을 위해서는 모두가 한마음 이란걸 알았습니다. 아픈 아이들을 살릴수 있단 생각에 너무 행복합니다.

강지민 (EIS 8)  “실천없는 생각은 쓰지 않는 정보와 같고, 용기없는 행동은 그저 무의미한 몸짓”일 뿐이라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저희는 실천하였고 용기를 가지고 도전했습니다.우리의 작은 마음이 아픈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생명을 줄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소중하고 보람된 일을 위해 함께해주신 모든 어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