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주목하라! ITG

수준높은 교사진을 앞세운 차별화된 학원수업
국제학생을 위한 맞춤형 특별과외
주목하라! ITG

 

“국제학교 전 프로그램에 대한 완벽한 개인교습을 원하십니까? 부족한 학업능력 향상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검증 안된 교사들에 대한 걱정과 염려를 접으셔도 됩니다. 호찌민 전무의 우수한 교사진으로 구성된 ITG에서 후회없는 학업적 성과를 이루십시오.”

 

user image

원장님 소개와 학원 개원
안녕하세요. ITG(International Tutor Group)의 원장 Will Church입니다.
저는 과거에 10년 동안 영국 세컨더리 스쿨에서 재직한 경험이 있는 영국 정교사입니다.
2016년 7월, ITG센터를 오픈하기 전까지 타오디엔에 위치해 있는 BIS (영국국제학교) 에서 3년 동안 영어교사로 근무했습니다. 저희 ITG는 영어와 수학에 있어 일대일 아카데믹 튜토링과 소규모 그룹수업을 제공합니다. 저희 원은 국제 교육방식에서 학생들의 성공적 학업 성과를 위해 자신감을 높이고, 환경에 적합한 마인드셋을 갖도록 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지난 교사경험으로 비추어 봤을 때, 한국 학생들은 국제 교육에 접근하고 수용하는데 있어 다소 어려움을 느낀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수학과 과학 과목은 매우 강하나 영어와 인문학에서는 노력이 필요해 보인다는 게 제 견해입니다. 영어를 언어 그 자체로만 본다면 사용되는 언어적 스킬(단어, 문법, 구조 등)이 중요 할 수도 있지만 국제학교에서 요하는 것은 그러한 화려한 스킬이 아닙니다. 성공으로 가기 위한 핵심요소는 새로운 마인드셋을 장착하고 커리큘럼에서 필요한 공부방법을 갖는 것 입니다.한국 학생들은 실수에 대한 두려움으로 대답하는 것을 대체적으로 꺼려합니다. 그로 인해 수업시간에 굉장히 조용하고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것처럼 보여 집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중점적으로 다뤄져야 할 부분은 스피킹을 위한 자신감, 비판적 사고 그리고 풍부한 상상력을 갖는 것 입니다. 논의하고 글을 쓰기 위해서는 본인의 의견을 내는게 아주 중요합니다. 이는 학급 토론을 통해 더욱 증진되고, 자신감 있는 스피킹은 그 토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줍니다. 위와 같은 방식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며 ITG는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일련의 과정을 거치는데 필요한 도움을 주기 위해 있습니다.

학원 교수진 소개와 교육환경
현재 대략 20여명 정도의 튜터들(영국. 미국. 호주. 캐나다 출신)이 ITG 팀에서 150여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래의 여러 가지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엄선된 튜터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옥스포드, 스탠포드 등을 포함한 유수대학 졸업자 / 수업하는 과목에서 훌륭한 성적을 가진 자 / 교사 자격증 소지자 (교육학 박사 -학위, PGCE: 교사 자격 인증 석사,TEFL: 외국어로서의 영어 교육, FLE: 모국어로서 영어 사용) / 최소 1년의 수업 경험이 있는 자 / 강도 높은 ITG의 트레이닝을 수료한 자 / 각 튜터는 관련된 커리큘럼, 학생들의 시험 요구사항과 트렌드에 맞는 국제 학교 교수법에 대하여 세심하게 트레이닝을 받게 됩니다.
ex)역사튜터 : 캠브리지 대학 역사학 박사 졸업 / 영어&영문학 튜터 : 코크 대학 영어&영문학 수석 졸업
영어 (Primary~ IGCSE, IB) – 6명 / 수학 (Primary~IGCSE, IB, SL ,HL) – 8명 / 과학 (Primary~ IGCSE, IB SL, HL, A level) – 6명

교육내용과 방식
대부분의 수업은 학생 개개인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소규모의 영어와 수학 그룹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준별 클래스를 통해 효율적인 수업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국제학교 커리큘럼에 따라 전 레벨에 걸쳐 아카데믹 튜토링과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IB : Diploma Program (PYP,MYP포함) / IGCSE 와 A-Level, AP / 영어, 수학, 과학과목, 사회과목 (과목수업)

지난 개원 기간 동안의 성과
ITG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진정한 국제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약20%) , 웨스턴(50%) , 베트남과 그외 아시아 (30%)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0명으로 시작되어 현재 150명 가량의 학생들이 저희와 함께 수업을 하고 있으며 학원 규모 면에서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학생들의 성적 또한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절반이 넘는 학생들이 본인 예상 점수를 뛰어 넘었고, 많은 학생들이 IGCSE 혹은IB디플로마 프로그램 LEVEL 6, 7 에서A+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 학생들은 세계 유수 대학 College London, University of Chicago, University of Edinburgh 등에 입학을 했습니다.

학원등록과 신청에 관해
레벨 테스트는 따로 없고, 대신 1시간동안 진단평가 수업을 진행 하게 됩니다. 1시간 수업 동안 튜터는 학생의 강약점에 대해 파악 후, 앞으로 수업 진행 방향등과 함께 진단평가 결과를 작성하여 학부모님께 전달 합니다. 이후 평가 결과에 대해 원장 혹은 한국인코디네이터와 상담을 한 후 수업진행여부를 정하게 됩니다. 저희는 상담에서부터 수업까지 100% 예약제로 사전 통보를 요합니다.

왜 ITG 여야만 하는가? 선택을 위한 마지막 강조
아마 ITG의 최대 자랑은 학부모님과 학생들로부터 수업에 대해 끊임없이 좋은 피드백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비판적으로 사고 하고 그것을 표현하며, 자신만의 생각을 말 할 수 있는 능력 향상 도모
▶ 문학 분석 능력 증진
▶ 상상력을 자극하여 창의성 개발
▶ 수학에서 전문용어 습득으로 배경지식 확장을 학습목표로 본인 스스로 동기부여가 되고, 참여 지향적인 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진취적이고 독립적인 마인드 셋을 위해 튜터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모토는 ‘미래를 함께 만들자’이고, 그 의미는 바로 학생 개개인이 본인의 꿈에 최대한 도달하도록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모든 학생들이 꿈을 찾아 멀리, 오래 날수 있는 새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끕니다.

 

ITG(International Tutor Group)

T 090-365-4596 Will (English) | 012 6400 7352 Brandy(Korean) Kakao Talk ID itgvn
E will@itgvietnam.edu.vn | an@itgvietnam.edu.vn A 14E13 Thao Dien, District 2, HCMC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