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19,Tuesday

손끝에 작은기쁨

설맞이 막바지 준비로 바쁘시죠?
바빠도 놓칠수 없는거 있지요. 오랜만에 친지들 친구들 만나로 가는데 멋을 쫌 뿜뿜해 볼까요?
한국에서 네일아트 해보신분들 정말 가격 스압에 깜짝 놀라신 경험 있을거에요. 혹은 현지샵에서 한껏 공들였는데 공항 출발전에 이미 벗겨져 황당하신 경험은요? 고품질의 제품에 한국 트랜드 디자인을 그대로 연출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인 곳 소개합니다. 이미 단골 이신분도 많으시죠? 좋은 정보를 나누어 봅니다.
눈으로 손발 꾸미기 먼저 한번 해보실까요?

누구신가요? 샵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더네일샵 원장 표선희 입니다. 저희샵은 그랜드뷰 D블록 상가라인(온누리 교회옆)에 위치해있으며 2012년부터 6년째 네일아트,반영구 눈썹시술등으로 고객들을 맞고있습니다. 2009년 호치민에 입성후 베트남 네일아트를 경험해보니 원하는 디자인 구현과 한국적 트랜드에 발빠른 적용이 어려운 아쉬움이 있었어요.한국에서 관련업에 15년 종사한 경력으로 이곳에 한국인이 운영하는 전문 네일샵을 개업하게 되었습니다. 9명의 직원이 가족같은 분위기속에서 일하고 있으며, 기다릴 필요없이 많은 직원이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특별히 네일만을 전문으로 하며 눈썹, 아이라이너, 입술의 반영구 미용시술은 원장이 직접 시술해 믿을수 있고 전문적입니다.단골손님이 많다는게 저희샵의 큰 자랑입니다.

네일아트의 종류와 손톱 모양별 추천 디자인 알려주세요.
네일아트는 일반네일과 젤네일로 나뉘어요.
젤네일은 바람건조가 아니라 램프로 굽는 방식으로 찍힘이나 까짐현상이 적고 광택감과 지속력이 깁니다.반면 가격이 높고 손톱 손상이 있으며 한정적 아트디자인이 단점이지요. 반드시 전문샵을 이용해 제거하는것이 건강한 네일 유지의 관건입니다.일반네일은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하고 변경이 손쉽고 가격이 저렴하지만 금방 지워지거나 찍히는 단점이 있어요. 손톱손상이 거의 없다는게 특징입니다.

손톱모양에 어울리는 디자인 추천
손톱 가운데가 날카롭고 뾰족한 스틸레토 양쪽 모서리를 갈아 손톱이 더 길어 보이는 아몬드 모양으로 끝을 뾰족하게 살린 스타일로 헐리웃 스타들이 많이 하며 스웨그가 넘칩니다.
모서리가 각진 스퀘어 조금 인위적으로 보일 수 있고 모서리와 양끝이 날카로워 긁힐 위험이 있으며 손가락이 굵은 사람은 비추예요.디자인하기 가장 좋은 모양으로 네일아트 대회나 작품시 활용이 됩니다.
모서리 없이 둥근 라운드 가장 익숙한 모양이고 단정한 느낌이 들죠? 네일 바디가 짧은 손톱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요. 이런 짧은 손톱은 프렌치나 그라데이션보다 풀콧으로 손톱 전체를 채워 발라주는 게 예뻐요.
모서리가 둥근 오벌스퀘어 오벌 사각형이지만 모서리가 둥근 형태예요. 손톱 끝이 퍼지는 분들, 손가락이 얇고 네일 바디가 작은 분들에게도 잘 어울려요. 손톱 끝이 넓어보여 손가락이 굵은 분은 피하세요.
둥근 달걀 모양의 오벌 손가락이 굵은 분들에게 추천 모양입니다. 손가락을 얇아 보이게 해주고 여성스러운 느낌도 많이 나요. 하지만 손톱의 강도가 약해서 쉽게 부러지거나 찢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user image

특수케어: 발각질과 파고드는 발톱케어에 대해
샌들 신으실 때 뒷꿈치 많이 신경 쓰이시죠? 로션으로 꾸준히 보습을 주면서 한달에 2번 관리를 권해요. 저희샵은 특허 받은 미국제품을 이용해 3단계 집중 발각질 관리를 합니다.저희샵의 히트상품이자 직원들의 자부심이 완결된 케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내성발톱은 발톱이 피부를 파고드는 것으로 일상생활시 통증과 발의 피로도를 높이는 원인이죠. 발톱모양은 둥근 형태가 아니라 반드시 일자형으로 잘라야 하며 짧게 자르는 것은 오히려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눈썹, 속눈썹 반영구 시술
화장 지우면 모나리자 되시는 분들 한결 또렷한 눈매와 인상으로 쌩얼에 자신감을 가지세요.한번 하면 절대 못 바꾸고 푸르게 변할까 걱정 되시나요? 1달 숯 검댕이 눈썹으로 생활하기 꺼려 지신다구요? 너무 아플 것 같다구요?
저희샵의 “Micro Feathering” 시술은 지속적인 기계 업그레이드와 FDA인증받은 색소만을 사용해 피나거나 아프지 않으며 상처없이 깔끔하게 완성돼 당일 샤워와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1~2년후 자동 소실되어 재시술이 가능하고 취향에 따른 디자인과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요즘 대외적으로 활동이 많으신 남성 고객분들의 시술이 늘고있으며 반응도 아주 좋습니다.

네일 케어와 디자인에 관심있으신 분들께
새로운 디자인과 제품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직원교육, 자외선 소독기를 통한 철저한 위생관리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미국 직구 OPI와 고품질 한국제품만을 고집하는 저희샵의 다양한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라 생각합니다. 작은 네일 도화지에 작품을 그린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곤하고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편안하게 손발 관리 받으면서 힐링 하시고 활력 되찾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