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품격과 편리함을 갖춘 가구 전문브랜드 삼익가구

 

학생용 책상 브랜드 ‘하바드’ 로 공부를 하고 삼익가구의 체리 원목장을 혼수로 구입한지 20년이 지났습니다.
딸아이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사준 삼익의 시그마의 책상은 대학을 갈때까지 늘 함께했습니다.
오랜 세월을 함께한 삼익가구에 우리가족의 추억과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세대를 아우르는 삼익의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2018년 호찌민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법인 설립으로 시간과 공간을 넘어선 가구의 미학을 삼익가구에서 선사합니다.

 

■ 소비자와 함께한 40년 역사의 삼익가구
“품격있는 아름다운 생활 공간의 창조”를 목표로 1978년 설립된 이래 40년간 명품가구를 생산하여 국내 150여개 대리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저희 삼익가구는 고객의 공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품격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변화하는 주거문화와 최고를 원하시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150여개 대리점과 3개의 직영생산공장, 14개의 해외협력공장 전 임직원 일동은 일치단결하여 새로운 변화(New Revolution) 더 나은 서비스(Service)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을 슬로건으로 하는 전사적인 N.S.C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user image

■ 성장과 변화를 게을리 하지 않는 젊은 열정의 삼익가구
오래된 전통의 브랜드이지만 “세월이 흘러도 가구는 늘 새롭다” 라는 모토아래 늘 가구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트랜드를 읽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 장년층과 젊은층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변화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전문 가구브랜드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유통채널을 다변화하여 매년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당신이 어디에 계시던 놓칠수 없는 품질과 디자인의 삼익가구
베트남 법인은 2017년 9월 호찌민에 설립이 되었으며 가정용 가구 판매와 인테리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쓰시던 삼익가구와 동일한 제품들을 이곳 호찌민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정직한 친환경 내부자재를 사용한 ‘바른소파’ 는 삼익가구 전제품의 믿을 수있는 자재 선택을 대변합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하는 원목가구의 대표주자
삼익가구
침대,서랍장,소파,식탁, 거실장 등 가정용가구를 생산하고 있으며 베트남 법인만의 주력상품은 원목가구입니다.현지에서 수급이 용이한 원목을 활용하여 삼익만의 디자인으로 제품화하여 현지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또한 삼익가구는 멀티기능을 갖춘 침대 종합브랜드로 한국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단순한 침대 개념에서 탈피한 접근으로 USB충전기, 콘센트, LED조명 등의 기능이 내장되어 있고 수납이 강화된 제품으로 베트남에서는 접하지 못한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현재 한국생산제품과 중국생산제품은 베트남으로 수입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생산제품은 현지에서 직접 조달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 가정용 가구를 넘어 인테리어사업의 다크호스 삼익가구
인테리어 사업이 먼저 시작되어 다이아몬드프라자에 위치한 KOTRA 호찌민사무실과 중소기업진흥공단 호찌민사무실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법인의 주요사업은 가정용 가구판매, 주거공간, 상업공간, 사무공간 인테리어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가정용가구는 매장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삼익가구
저희 삼익가구는 고객의 공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품격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가구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가구를 판매하는게 아니라 주거 문화가 다른 베트남의 고객분들께 한국의 공간을 제안해드리고 베트남의 주거 공간을 새롭게 창조하여 더 나은 생활 환경을 만드는 일에 일조하고 싶습니다.고객 만족의 으뜸이 되는 삼익가구, 오랜 친구같은 믿음의 삼익가구를 기억해 주십시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