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새롭게 시작하는 ISHCMC 세컨더리 캠퍼스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이노베이션 캠퍼스’
‘협력과 창의적 교육 환경을 강조한 미래지향적 교육시설 완비’

‘교육환경이 아이들의 미래를 바꾼다’는 모토아래 새롭게 단장된 ISHCMC의 세컨더리 캠퍼스를 소개한다.

새로 생긴 ISHCMC세컨더리 캠퍼스는 2군에 소재하고 있으며, 프라이머리 캠퍼스에서 5km미만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018년 1월10일부터 세컨더리 학생(6학년~12학년)들이 등교하고 있습니다.
세컨더리 새캠퍼스는 푸드 테크놀로지 룸, 커뮤니티 카페, 25m 길이 6개 레인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전면 화이트보트 벽으로 만들어진 교실과 실내 헬스장, 드라마 스튜디오, 실내 체육관, 농구와 테스트를 위한 아웃도어 코트 공간 등 다양한 활동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린 스크린 스튜디오와 같은 최신현대 시설의 완비로 학습의 질을 높입니다. 새로운 시설들은 프라이머리와 세컨더리의 연령에 따른 교육적 필요를 채워줍니다.
ISHCMC세컨더리 캠퍼스는 21세기의 가장 중요한 기술인, 이코베이션 (친환경적 혁신), 창의성, 협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시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히, ISHCMC의 각 교실은 각각의 수업들이 협력하도록 동선이 고려되어 설계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교실의 보드판에서 벽면 화이트보드로 상호작용 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대체되었습니다. 이것은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펼치는 브레인 스토밍 시간에 벽면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고, 다른 학생들이 그 생각을 덧붙여 확장 시켜 나가는데 주안점을 둔 설계입니다.
세컨더리의 교실의 가구는 이동이 가능하도록 설치 되었습니다. 책상은 바퀴가 달려 넓게 붙여 사용이 용이하며, 자유자재로 이용가능한 교실의 배치는 각 학생들의 수업에 재미를 주는 동시에 학생들의 필요를 충족시켜 줄 것 입니다. 아트 스튜디오 레노베이션 센터에서는 각분야의 사업가들에게서 아이디어를 제공받을 수 있는 혁신 센터와 같은 미래형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이머리 캠퍼스와 세컨더리 캠퍼스의 활동들은 개별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러나 ISHCMC은 여전히 하나의 커뮤니티에 2개의 캠퍼스로 학생들은 모든 캠퍼스의 시설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라이머리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인터네셔널 데이에는 세컨더리 학생들이 참여하며 프라이머리 학생들 또한 세컨더리 학생들과 함께하는 여러 학습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서류발급은 기존의 오피스에서 동일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서류발급 수령 시 원하시는 캠퍼스에서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캠퍼스간 메일 서비스가 있습니다. 한국인 커뮤니티 담당자는 격일로 두 캠퍼스에서 근무하며, 스쿨투어 및 통역은 사전에 미리 예약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마련된 ISHCMC의 세컨더리 캠퍼스는 보다 양질의 교육환경 제공으로 학생들의 학업증진과 교육활동에 밑거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기반을 제공하는 ISHCMC가 될 것을 자부합니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