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제 1회 재 베트남 한국 골프 클럽 챔피언 쉽 열려

떤썬녁 골프장에서 사상 최대 참가자로 성황, 또바기 골프 클럽 우승

지난 3월 18일 호찌민의 공항 근처에 위치한 떤손녓 골프장에서는 드물게 보는 많은 수의 한인 골퍼가 참여한 골프대회가 열렸다.
제 1회 재 베트남 한국 골프클럽 챔피언 쉽이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 대회는 통상적으로 교민 골프대회가 특정 단체의 주관으로 열리던 것과는 달리 각급의 골프모임들이 모여 자생적으로 만든 대회다.
각급 골프 클럽 대항전으로 열린 이날의 대회는 23개 골프클럽에서 78개의 팀으로 구성된 312명이 참여하여 대 성황을 이루었다.
치열한 대항전 끝에 동나이 골프장을 근거로 12년째 모임을 갖고 있는 또바기 클럽 팀이 챔피언 트로피를 들었다. 우승팀은 가자 클럽, 그리고 준우승은 호남회 팀에게 돌아갔다. 이 대회에 참여한 많은 골퍼들은 이렇게 많은 교민들이 참여하여 한마음으로 즐기는 대회가 자생적으로 열린 것에 대하여 많은 의미를 부여하며 이런 기회를 통해 어수선한 호찌민 교민사회 분위기가 바로 잡힐것을 기대한다는 희망을 피력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