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June 22,Friday

안전과 가격, 화재예방장비 구매 증가

 

비용과 안전규제의 괴리로 인한 저품질 안전장비 확산

5월 4일 베트남 투자 리뷰(VIR)보도에 의하면 3월 발생한 카리나 타워 화재 발생 이후 화재예방용품 시장 수요가 대폭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3월 연이은 화재 사건이후 부동산 투자자, 실 수요자를 중심으로 아파트 구매 시 안전이 중요한 요소가 되면서 이 부분에 투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새롭게 개발되고 있는 아파트 프로젝트에는 자동화재경보 시스템, 자동소화기등의 첨단 안전시설 투자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VIR지는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적정가격대의 부동산을 찾는 수요로 인해. 화재방지장비 시장에 저가, 저품질 상품이 쏟아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저가 아파트를 건축하는 부동산 개발업자들이 자금사정으로 인해 고급아파트 같이 첨단 장비를 설치하기가 어렵기에 화재방재장비 시장에서 저품질 상품이 난립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문제는 특히 대도시를 중심으로 심각하다고 보도했다.
특히 편법적으로 단속을 피하기 위해 저질 방재용품의 구매도 증가하고 있으나 이러한 추세를 중단시키려면 부동산 개발업자만의 부담이 아닌 안전에 관한 시민의식의 확산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했다.

5/4 베트남 인베스트먼트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