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December 14,Friday

베트남우리은행, 롯데멤버스베트남과 업무협약 진행

 

 

베트남우리은행 L.POINT 멤버쉽 제휴를 통한 카드서비스 확대

베트남우리은행은 지난 5월 30일 롯데멤버스베트남과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금번 협약식은 김승록 베트남우리은행 은행장, 오상우 롯데멤버스 경영전략부문장, 육동은 롯데멤버스베트남 법인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노이 베트남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됐다.
베트남우리은행과 롯데멤버스베트남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증대, 신규 고객 확보, 멤버십 확장 등의 업무에서 상호 시너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주요 협력사항은 우리은행베트남 신용(체크)카드에 ‘롯데멤버스 L.POINT’ 서비스 제휴 추진, 양사 채널을 활용한 고객 홍보 등이다. 이를 통해 우리은행은 금융 회원 대상으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하여 양사간 색다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승록 베트남우리은행 은행장은, “베트남에서 1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L.POINT와의 제휴를 통해 베트남 현지 고객 확대의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