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베트남 인프라 프로젝트 총람

 

영국의 시장 조사 전문기관인 타임트릭 Timetric의 인프라 정보 센터 조사에 의하면 2011년 1천 8백억 달러 규모의 베트남 인프라 시장은 2021년 5천7백2억 달러 규모로 팽창될 예정이다.
이렇게 급속하게 팽창하게 될 베트남 인프라시장은 어떠한 계획을 갖고 있는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베트남은 인프라 확충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국가 중 하나다. 베트남 정부는 국가인프라의 부족함을 알고 있기에 최대한 국가의 모든 자원을 동원하여 현재 대규모 인프라 투자를 진행중이다. 이러한 이유 인해 베트남은 세계 인프라시장의 새로운 별로 떠오르고 있다. 우리가 살고 있는 베트남의 인프라가 어떻게 변화될 것인지 알아보기위해 스페셜 리포트에서는 2부작으로 베트남의 인프라에 관한 리포트를 준비했다. 이번호는 민간 업체의 참가가 가장 활발할 수 있는 교통 분야를 알아보았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