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February 29,Saturday

건축전문박람회 Vietbuild 2018 성황리에 종료

10만명 이상 방문, 선진기술 기반 한국기업 많은 소비자 주목 받아

베트남의 홈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하는 박람회인 Vietbuild 2018이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호찌민 7군 소재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5일간 성황리에 개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Nguyen Tran Nam 베트남 부동산 협회 회장은 개막사에서 이번 Vietbuild 전시회는 참가기업간의 공동개발, 기술이전, 경험교류의 장이 되어 건설, 부동산 분야 향상에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27개국에서 총 2500회사가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특히 한국기업 아리제(Arize), 희성도어스(Hisung Korea Doors), 덕신하우징(Duckshin Housing), 한국석유공업(Korea Petrolium)등이 참가하여, 한국의 선진기술을 통해 많은 베트남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건축소재 전문기업인 아리제(Arize)의 열압착 기술을 기반으로 한 두께 조절이 가능한 바닥재 등이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고급소재로 사용되는 대리석을 대체하는 바닥제는 플라스틱 기반의 소재를 사용했으나 실제 대리석과 차이가 없는 느낌으로 가성비가 높아 베트남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세미나가 개최됐으며 특히 한국-베트남간의 고층건물 생산구조포럼은 친환경 건축기법을 소개하여 베트남 건축업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5일동안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10만명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고 25일 폐막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