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에디터가 간다! 제8탄! 호찌민의 키즈카페

 

아이들은 즐거운 방학, 엄마들은 혹독한 육아전쟁

심심하고 지루한데, 나가는 게 더 무서워

시원한 실내에서 노는 애들 ‘관람 육아’ 원츄원츄

user image

 

집에 없는 다양한 놀이기구에 붕붕 뛰고 점프하고 땀나도록 놀리고 싶은데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이 걱정되시죠? 아기자기한 어린이 주방용품 갖춰주고 싶은데 가격도 비싸고 공간도 많이 차지해서 선뜻 내키지 않으신다 구요? 요즘 키즈카페, 실내 놀이터는 애들 놀이 공간 이상의 기능으로 사랑받는 동네 정보의 장입니다. 또래 친구도 만나고 엄마들도 잠시 독박 육아를 내려놓을 수가 있지요. 안전요원이나 도우미 교사가 있는 곳은 보다 마음이 놓이는데요. 이번에는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키즈카페 탐험을 떠나봅니다. 호찌민의 키즈카페, 실내 놀이터 어디어디 있나? 함께 찾아볼까요?

Bama Kids Cafe
미국 교육 전문가의 도움으로 설계된 Bama Kids Cafe는 모든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장난감과 코스튬 의상으로 가득 찬 곳으로 가벼운 활동을 위한 키즈카페다. 라운지와 카페 테이블에서 부모님은 아이들의 작업대, 코스튬 옷장, 장난감 부엌, 인형 집, 활동 테이블, 레고 테이블, 기차 트랙 등을 포함한 전체 놀이 시설을 볼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텐트와 놀이 시설으로 편안함을 더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타고 있는 택시를 둘러볼 수있도록 열린 공간으로 설계되어 있다. Bama는 안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대부분의 딱딱한 표면을 부드럽게 처리한 세심함이 보인다. 영아들을 위한 도우미 직원이 있다.

입장료
어린이 1인 85K / 1시간, 1000K / 20시간
성인 파스타, 수프, 샐러드와 샌드위치, 커피, 차, 스무디, 주스, 맥주 및 소다를 주문해야한다.
영업시간 9:00am~7:00pm
주소 4th floor, 41 Duong 41 (Nam Anh Building), Thao Dien, Dist 2
전화 0888 46 2262

 

Bee Bee Premium Kids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입구가 인상적인 Bee Bee는 밝은 분위기에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구성으로 설계된 어린이 놀이 카페다. 베이비 활동 구역, 놀이 테이블 및 장난감 부엌을 비롯해 트램폴린 (trampoline) 룸과 생일파티를 위한 특별공간 등 다채로운 놀이가 가능하다. 2층에서 여유롭게 차를 즐기며 아이들의 동선을 볼 수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의 편의를 고려한 부분이 돋보인다.
Bee Bee의 장난감과 액티비티는 서적, 공룡, 기차 트랙, 인형, 베이비 피아노 및 승용 완구뿐만 아니라 입장료에 포함된 팔찌 제작 및 동상 페인팅 등 다양한 연령대의 관심사를 충족시킨다. 메뉴는 커피, 아이스크림,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및 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치킨 너겟과 한국식 떡볶기와 클램차우더가 인기 메뉴다.

입장료
어린이 80K / 1시간 (12개월 미만 무료), 550K / 10시간, 990K / 20시간, 성인 메뉴 주문 요함
영업시간 9:00am~ 9:00pm(화요일 휴무)
주소 6 Pham Van Nghi, Tan Phong, District 7
전화 (028) 5410 6863

TiNi World
2군 타우디엔 ‘빈컴 메가몰’에 위치한 실내 놀이터로 영아에서 12 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활동들로 유명하다. 최근 바로 옆에 티니월드 굿즈샵도 생겨 아이들에게 인기다. 안전요원이 있지만 공간이 넓고 활동영역이 다양해 아이의 놀이반경이 한눈에 들어오지 않는 단점이 있다. 느긋하게 커피를 즐기며 관찰모드가 되긴 다소 어려움이 있는 말그대로 실내 놀이터 개념이다. tiNiWorld는 4개의 꿈 행성 마을 컨셉으로 꾸며져 있다. 낚시 클럽, 실내 모래 놀이터, 코스프레 & 패션, 크리에이티브 차고 등 창의력을 기르는 공간 그리고 테크 존, 게임 존, 디스커버리 존과 같은 게임 영역, 요리 교실, 녹색 정원, 푸드 코트 -kiLo 카페 등이 그것이다.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Hotwheels시, Barbie 꿈의 집, 연회장, 장난감, 아기 장난감을 비롯해 2 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특별 놀이방은 미국의 장난감 브랜드 Fisher Price가 후원한다.

입장료 회원 135K, 일반 150K
영업시간 9:30am~9:30pm
주소 Floor 4, Vincom Mega Mall Thao Dien, No. 161, Ha Noi Highway, Thao Dien Ward, District 2
전화 0901 313 803

 

Child Haven
크레센타몰 연못 건너편 빌라 1 층을 개조해 만든 새로운 키즈카페로 가족적이고 부모 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부모들은 부드럽게 처리된 놀이 공간과 튼튼한 2 층 목조 공간에서 아이들을 볼 수 있다. 베란다 바깥쪽에 작은 수영장, 모래 웅덩이, 스쿠터, 스트라이더 자전거 및 활동 테이블 등이 있다.
트램폴린 및 조각상을 포함한 놀이 센터의 모든 지역이 대형 TV 화면으로 모니터링 된다.
스포츠 바를 운영하는 남아프리카 주인의 다양한 메뉴가 스낵, 커피뿐 아니라 포도주를 곁들인 식사까지 제공하고 있다.
데이 케어 센터는 2세~ 6세 어린이를 위해 체계적인 활동을 운영 중이다. 시간별, 일별 및 월별 요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말 탁아 서비스는 금요일, 토요일 5pm~11pm 시간당 약 8 달러의 비용이 적용된다.

입장료
어린이 1인 80K / 1시간, 600K / 10시간, 1100K / 20시간
영업시간 월~일 8:30am~7:00pm
주소 101 Khu Pho My Hao, Phu My Hung, Dist 7
전화 0166 231 6000 / (028) 5410 7588

 

 

The Snap Cafe
The Snap Cafe의 매력은 스윙, 슬라이드, 초가집 오두막 및 나무 등반 프레임이 모두 거대한 모래 상자같은 공간에 자리 잡고 있는 야외 어드벤처 놀이터라는 것이다. 아이들 키높이를 배려한 화장실과 아이스크림 메뉴는 항상 인기다. 열대 섬 스타일의 설정으로 자유롭게 모래위에서 뒹굴 수 있으며 부모들은 차나 식사를 즐기며 아이들을 돌보거나 활동을 도울 수 있다. 성인 메뉴는 아침 식사부터 샐러드, 햄버거, 피자, 샌드위치, 딥 플래터 및 멕시코 및 아시아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음료 또한 와인, 칵테일, 맥주, 스무디, 주스 ,커피등 선택의 폭이 넓다. 키즈 카페 이기 이전에 식당으로 어린이를 대동하지 않는 손님들도 꽤많은 맛집이다.
Snap은 라이브 음악, 퀴즈 나이트, pop -up 상점 등 정기적인 행사를 개최하며 어린이 생일 파티장소로 인기가 높다. 에어컨에 민감한 어린이들, 자연 친화적인 야외 놀이공간이 필요한 분들에게 인기다.
입장료 따로 없다.

영업시간 7:30am~10:30pm
주소 32 Tran Ngoc Dien, Thao Dien, Dist 2
전화 (028) 3519 4532

 

SC VIVO City Apple Kids Cafe
비보시티 4층에 위치한 실내 놀이터로 애플 블록 퍼즐카페가 따로 있다는 것이 색다르다. 레고블럭이나 퍼즐을 맞추며 놀 수 있어 큰 아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볼풀장과 외다리타기 등 다양한 놀이코너가 있어 활동적인 놀이를 원하는 친구들이 특히 좋아한다. 안전장치가 잘 구비되어 있어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도전해볼 수 있다. 버블방은 실외에서만 할 수있는 방울놀이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게 만들었으며 미끄러지지 않게 욕실매트가 깔려 있고 손 닦는 곳도 따로 있다. 넓은 공간에 플레이스테이션과 터치 게임기도 있어 아빠들도 함께 즐길 거리가 있다. 빅블럭과 편백나무 놀이방, 경주레인에 에어볼 슈트방, 미니기차 놀이까지 실내라는 공간제약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엑티비티 활동들이 아이들을 반긴다. 쫓아다니는 부모들의 피로를 달래 줄 안마의자가 반갑다. 생일파티 룸도 마련되어 있으며 카페에서 다양한 음료와 스넥을 판매한다. 한국스타일이 상당히 많이 가미된 키즈카페로 보여진다.

입장료 아이 평일 80k, 주말 및 휴일 100k , 어른10k /2시간 기준
영업시간 10:00am~10:00pm
주소 4th floor SC Vivo City, 1058 Nguyen Van Linh, D7
전화 (028 )3776 1018

 

Let’s move
타우디엔 BIS국제학교 근처에 2017년 오픈한 2000스퀘어 크기의 놀이 공간으로 트램폴린, 점프 하우스, 공기 미끄럼틀이 인기다. 특별히 카트 레이싱 트랙에는 일렉트릭 카트와 인라인 스케이트, 푸시 자전거, 자전거 등을 탈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스포츠카 느낌에 헬멧까지 장착하고 속도감을 느끼기 충분한 길이다. 남자 아이들의 질주 본능을 자극하는 곳으로 옆 작업공간에는 어린이들의 예술성을 키워 줄 공예 워트샵에서 등만들기, 화분꾸미기와 같은 수업이 제공된다. 게임 존에서는 말 던지기, 스모 레슬링, 미니골프, 사격 등이 준비 되어있다.

이용료
실내 1세-5세 80K, 5세-16세 100K,어른 20K
실외 60 K, 장비 제외한 실외 40K
자유이용권(실내,실외) 1-5세100K, 5-16세 120K
카트이용 전기카트 (10분,어린이용) 100K
가솔린 카트 (5분, 16세 부터 가능)100K
영업시간 월~금 2:00pm~7: 00pm,
주말 9:00am ~7:00pm
주소 199M Nguyen Van Huong, Thao Dien, Quan 2
전화 091 691 74 96

 

Just kidding
타우디엔 하이마트 근처에 2017년 12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실내,외 놀이터다. 실내에는 미끄럼틀, 트램폴린 등 활동적으로 뛰어놀 수 있는 공간과 더불어 블럭, 장난감 놀이도 가능하다. 야외에는 회전그네, 미니 기차, 자동차 운전을 위한 공간이 있으며 아빠도 함께 승차 가능하다. 야외 놀이시설 옆에는 오락실이 꾸며져있다. 야외놀이 기구는 키 약1미터부터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알록달록 귀여운 캐릭터 세면대가 재미있고 시설투자에 신경을 쓴 느낌이다. 주말에는 핸드메이드 클래스로 점토놀이교실이 열리기도 하니 홈페이지를 통한 일정 확인이 필요하다. 영어 능통한 도우미들의 케어가 남다르고 서양어린이들이 즐겨 찾는다. 커피,맥주, 과일주스 음료와 버거 토스트 등 간단한 음식을 판매하고있다. 가격은 60K~130K정도이다.

입장료 실내이용 80K, 자유이용권 200K
(사용 내용에 따라 요금 상이)
영업시간 월~금 10:00am~9:00pm,
주말 9:00am~9:00pm(화요일 휴무)
주소 39 Xuan Thuy, Thao Đien, Dist 2
전화 090 755 72 66
홈페이지 www.justkidding.asia (페이스북으로 연결됨)

Editor : Yemi
Reporter : Eric Han
Translator : Marin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