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영어학원 자격검증 강사 부족

원어민 강사 선호 풍토로 인하여 자격미달 교사 증가

7월 20일 베트남넷브릿지 보도에 의하면 베트남내 영어학원수요는 증가하고 있으나, 자격검증된 원어민 강사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노이에서 영어학원 직원으로 근무하는 Tuyet Minh씨에 의하면, 부모들이 자녀의 영어학습을 위해 등록할 때 원어민 교사의 여부를 최우선으로 본다고 지적하면서, 몇몇 부모들은 원어민 강사가 어느나라 출신인지는 따지지만, 가장 중요한 학위 및 자격증에 관련한 부분은 묻지 않는다 고 지적했다.
특히 기사는 영어학원 경영시 원어민 교사 유치에만 중점을 두는 현 상황에서 교사의 자질을 보장하기는 불가능에 가까워, 학습 질의 문제가 심각하다고 덧붙혔다.
아울러 이러한 문제의 구조적인 원인은 영어강사에 대한 높은 수요와 원어민 강사를 소개해주는 업체를 통한 교사수급을 문제점으로 지적했으며, 부족한 원어민 교사 충원을 위해 여행자에게도 영어강습을 맡기는 학원의 문제도 심각한 것으로 보도했다.
7/20 베트남넷브릿지

One comment

  1. Are you still looking for an English teache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