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메종 미키오 MASION MIKIO

감성 충만 공간 럭셔리토탈헤어샵

메종미키오에서는 헤어•스킨•네일아트까지 머리에서 발끝까지 전문가의 손길로 하나하나씩 조각되어진다

많은 헤어샵과 스킨케어가 모여있는 푸미흥지역 가든플라자에 자리한 메종 미키오는 블랙 & 화이트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거리를 지나는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토탈 헤어샵이라기에는 너무도 유니크한 분위기에 처음 이 곳을 찾는 고객들은 당황한다. 고급 인테리어 샵? 고급 헤어샵? 아님가구점? 인지 알듯 모를듯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메종미키오의 컨셉이다.

메종 미키오는 실내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예사롭지 않다. 1층은 블랙톤의 모던한 느낌의 헤어 공간과 방문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카페로 활용해 기존 미용실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2층은 vip실과 스킨케어, 네일케어, 샤워실등으로 준비되어져 독립적인 공간을 원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귀 기울이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고객의 마음을 읽는 서비스가 우선
1층 헤어샵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고객의 마음을 읽는 전문가의 서비스 테크닉을 갖춘 최고의 한국 헤어디자이너 2명이 항시 상주하고 있으며, 외국계 헤어디자이너를 영입하여 다양한 국적의 고객들이 편히 서비스를 받을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실제로 이 곳에서는 한국어,영어,일본어,베트남어등 언어소통에 아무 문제가 없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네일아트
네일케어계의 베테랑인 한국인 네일 아티스트 미키오의 차별화된 시술로 한국의 최신유행 네일아트는 물론 나만의 특별한 네일아트, 패디큐어, 네일케어, 핸드 & 풋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킨 매니아가 모인다. 갈바닉 마사지!
2층에 별도로 마련된 VIP 실과 스킨케어, 네일아트실은 1층 헤어샵과 달리 화이트톤으로 마감해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절대 매니아층을 두고 있는 파마넥스사 제품인 뉴스킨 화장품만을 사용하는 갈바닉 마사지 서비스로 페이셜 갈바닉과 바디갈바닉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메종에서는 뉴스킨 제품 또한 원하시는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다.

남다른 < 명품 뷰티크 샵> 메종 미키오
1층 헤어샵 & 카페, 2층 뉴스킨 케어 & 네일 아트
A : Grans Plaza 2, Complex, Tan Phong Ward, Dist 7
T : 08 5412 4773, 016 4642 8366

PDF 보기

1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