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4,Thursday

응옥 린(Ngoc Linh) 인삼 재배 본격화

Khanh Hoa성, 인삼재배 최적지

최근 응옥 린(Ngoc Linh) 인삼재배가 과학적 영농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트남 중부 칸호아성 중부 해안 지역의 혼바 (Hon Ba) 자연보호지역에서 시작되었다. 칸호아성 인민위 측은 이에 대해 “오는 2020년까지 Ngoc Linh 인삼 생산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인삼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시키고, 이 지역에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Khanh Vinh, Khanh Son, Cam Lam, Dien Khanh 등 일대의 2만 헥타르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혼바 자연보호구역에는 현재 59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식물이 자라고 있어 인삼재배에도 최적지”라고 설명했다. 관계 전문가들의 설명에 의하면 응옥 린(Ngoc Linh) 인삼은 지난 1960년대 중부 꼰뚬(Kon Tum) 고원지역과 Quang Nam의 경계에 있는 Ngoc Linh산에서 발견된 이래 1979년 약재 농장을 설립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업을 유도해왔으며 2004년 Ngoc Linh 인삼을 위한 보존 센터를 세워 상품개발에도 몰두해왔다. 현재 원삼은 1kg당 4천만 동(1,900불)에 판매되며 의약품과 에너지 드링크용으로 이용되고 있다. 참고로 베트남산 인삼은 더덕, 후추, 계피 등을 포함, 2014-2020년 광남성 식물 보존 프로그램에 포함된 8종의 희귀 보존식물 중 하나다.
8/21 브이엔에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