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October 23,Tuesday

휴양지역 다낭, 880억원 쌍둥이 빌딩이 건설되고 있다.

라이즈마운트(Risemount Apartment Da Nang)
레지던스 호텔(Movenpick Hotels and Residences)

지난 5월부터 분양이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Movenpick이 운영하는 레지던스 호텔 한 동과 라이즈마운트 아파트 한 동으로 지어지는 쌍둥이 빌딩이다. 다낭 최고의 아름다운 건물로 지어지게 될 이 프로젝트는 최고의 뷰를 자랑하며 한강 앞에 우뚝 설 것이다.
최근 세계인의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다낭에는 여행객은 물론 급수 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외국인 거주민들이 증가함에 따라, 현재 다낭의 부동산 시장은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을 이루고 있다. 이에 많은 개발사들이 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건설 프로젝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라이즈마운트 아파트이다. 다낭 최초의 고가 아파트로 강과 바다, 산을 앞에 둔 천혜의 조망권을 자랑하며, 다낭 시내와의 근접성으로 최상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한편 국제적인 서비스의 노하우와 명성을 지닌 Movenpick이 현 프로젝트를 이끄는 운영사로 이 프로젝트가 가장 신뢰받고 있는 또 하나의 큰 이유이기도 하다.
건물 내에는 마트를 비롯하여 Smart 주차장, 국제유치원, 수영장 등 거주민들의 보다 편리한 주거활동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도 함께 갖추어 진다. 현재 라운즈마운트는 3차 분양중이다.
• 분양문의: 다낭 퍼스트 부동산 (UST HAI VAN)
한국인터넷 전화: 070 4203 2982
한국인문의: 093 740 010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