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October 23,Tuesday

㈜ 대열보일러 베트남 법인 DY BOILER VINA 보일러, 공장 착공식 거행

“ 2만 4천 평방미터 부지, 연간 300대 이상 보일러 및 부대장비 생산 가능 ”

창립 48주년을 맞이하는 ㈜대열보일러가 지난 9월 17일 베트남 제조법인 DY (DAEYEOL) BOILER VINA의 착공식을 동나이 AMATA공단內 공장부지에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대열보일러 신국호 대표를 비롯하여 공장설립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본 공장은 약 2만4000㎡의 대지에 연간 300대 이상의 보일러 및 부대장비 생산이 가능한 규모로 (주)대열보일러는2019년 3월 중 공장 건설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회사측은 “2014년 3월 하노이 대표사무소를 개설한 이후 약 5년간 베트남內 산업용 보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분들의 고충과 문제점을 파악하였고,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 진출 한국 기업의 생산 효율 및 생산성 증대를 목적으로 베트남 투자 및 제조공장 설립을 결정하였다. 또한, 한국인 관리자와 장비운전 및 관리를 담당하는 베트남 관리자간의 소통 및 노하우 전달의 문제가 빈번히 발생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이번 제조공장에는 산업용 보일러에 대한 이해 및 직접운전이 가능한 ‘보일러 관리 인력 전문 교육센터’를 갖추어, 장비생산 / 사후관리 / 기능교육으로 이어지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분들이 더욱 안심하고 안전하게 공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주)대열보일러 신국호 대표는 “본 공장은 베트남 진출 보일러 제조 기업 중 최대 규모의 생산 및 교육 시설로 국내 최고의 보일러 제조 기술과 명성을 베트남에서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대열보일러 037-970-689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