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October 23,Tuesday

“2018년 한가위 한인 합동 차례 및 호찌민한인 시니어 골프 정기모임” 열려

지난 9월24일 공항골프장에서 호치민 한인 시니어골프회 주관으로 “2018년 한가위 한인 합동 차례 및 호찌민 한인 시니어 골프 정기모임” 이 열렸다.
금번 정기 골프모임은 시니어 회원과 교민 사회 일반참가자 약 150여명이 참가해 성원을 이룬 가운데 서로 어울려 친목을 도모하며 추석을 맞아 위로와 덕담을 나누었으며 공항 골프장에서 자비로 마련한 차례상으로 합동 차례를 올리는 뜻 깊은 자리였다.
호찌민 한인 시니어 골프회 류 재목회장은 인사말을 차례상을 마련해 준 공항 골프장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정기 골프 대회에 참석한 회원 및 일반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추석 덕담과 이국 땅에서 고국에 못 가신 교민분들과 함께 조상께 차례를 지내는 등 타지에서 느끼는 고국의 정을 함께 나누었다.이번 행사에 참석 한, EMBA 최상길 총동문회장은 20여년간 이국에서 생활하며 여러 사정으로 추석 차례를 지내지 못했는데 금번 합동 차례를 통해 그간의 아쉬움을 씻은 것 같아 감사하고 기쁘다는 뜻을 전했다.
• 문의 – 한인시니어골프회 심일용 사무국장 035 504 272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