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ISHCMC 국제학교에서 열리는 바자회 축제!

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ISHCMC는 호치민시에서 가장 먼저 설립된 국제 학교입니다. 50개 이상의 국적을 가진 1,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있는 ISHCMC는 2세에서 18세 사이의 학생들을 위해 세 개의 국제백탈라이트 프로그램(기본 연도 프로그램, 중년 프로그램 및 학위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시 최초의 IB 월드 스쿨이기도 합니다.
본교에서는 다가오는 11월에 축제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번이 3번쨰를 맞이하는 IS국제학교의 연례 행사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바자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IS국제학교에서는 지난해의 성공적인 바자회의 성과에 힘입어 2018년 11월 24일 토요일에 학생과 학부모들과 함께 즐거운 바자회를 개최합니다. 이날 행사자에는 ISHCMC 음악 밴드의 연주와 지역 기업들로부터 휴일 테마의 음식과 음료를 즐기고, 바자회에 나와있는 모든 상품들을 둘러보는 등 즐거운 휴식과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 일시: 2018년 11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
• 장소: 28 Vo Tuong Touan의 ISHCMC 캠퍼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