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November 14,Wednesday

신한은행, 전자지갑 1위 사업자 MoMo와의 제휴를 통한 MoMo 대출 서비스 출시

 

신한은행은 MoMo 전자지갑 APP을 통해 은행 방문 없이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 는 MoMo Loan서비스를 베트남 금융시 장에 최초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2018년 12월 31일까지 MoMo APP을 통 해 접수된 대출 신청건에 대해 1% 우대금 리 혜택을 제공할 예정다.
대출신청 대상은 호치민, 하노이에 거주 하고 있는 베트남 국적을 가진 개인고객 이며, 대출금액은 최소 2천5백만동에서 최대 5억동 까지이다. 특별한 조건없이 자 유롭게 신청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MoMo APP을 통해 대출진행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은 비대면 대출 서 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2017년 MoMo와의 전자지 갑 제휴 및 충전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 로 2018년 4월 MoMo 연락처 기반 한-베 실시간 송금서비스, 2018년 10월 비대면 MoMo Loan 서비스를 연이어 출시함으 로서 신한은행만의 독보적인 디지털 신 상품을 베트남 Fin-Tech시장에 지속적 으로 전파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MoMo와 같은 베 트남 대표 디지털업체와의 다양한 제휴 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롭고 강력한 디지 털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문의 : 브랜드 전략부 송현우 부장(093-111-594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